최근 네이버 GFA 전환 캠페인을 기획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트래픽 캠페인에서는 전환이 잘 잡히는데
전환 캠페인은 3개의 게재위치(네이버 메인, 서비스 통합, 네이버 피드영역)에 전환은 커녕
Ad spend 조차 지출되고 있지 않습니다(당연히 노출도 안되고 있고요)
고객센터 문의했는데 3가지로 정리해주시더라고요
1. 소재에 매력도가 없을 가능성이 있다, 신규 소재로 변경해달라
-> 트래픽 캠페인에서 꾸준히 전환이 발생하는 소재인데?
2. 입찰가에 한도가 있으면 학습에 제한이 생길 수 있다, 입찰가 한도를 푸시고 적정 CPM을 찾아서 조정을 권장
-> 입찰가 한도를 풀었는데...노출도 안되고 있습니다.
3. 학습에 오류가 생겼을 수 있다, 광고 세트를 새로 구성해보셔라
-> 광고세트, 캠페인 모두 새로 구성했는데 지출이 안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니 네이버 고객센터에서도 질의에 답변을 안하고 있습니다...
혹시 해결방법을 아시는 분 계신가요ㅠㅠ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마크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