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BLOG119님 사수도없이 일하는 작은 마케팅 회사 직원이라
여쭤볼곳이 여기뿐이네요ㅜㅜ
현재 구글로 DB수집 관련 업무를 보고있는데,
대표님께서 원하시는게 유튜브 노출이라 반응형GDN , 이미지 디스커버리 둘다 유튜브 노출로
잡고 약 20개정도 캠페인 실험을 해봤는데 아무리 테스트해봐도
광고 승인 후 익일 첫날에 <1~2시간만>에 일예산 설정 <2배>를 무조건 씁니다ㅜㅜ
반응형GDN은 수동CPC 200원으로 설정했고
시간대설정(07시~09시)(09시~11시) 이렇게 쪼개서 설정했을 때도 1시간만에 다 써버리네요...
블로그119님 글 통해서 구글의 30.4일 예산규정, 봇이 최적화 찾기위한 머신러닝 5~7일정도이 필요하다는건 인지하고있는데
페이스북처럼 24시간 균등하게 예산 써지는 방법은 정말 없는걸까요ㅜㅜ
업무특성상 광고주의 요청으로 광고를 매일 ON/OFF 하는경우가 있어서 구글을 포기해야하나
생각까지 드네요ㅜㅜ
바쁘시겠지만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