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GA에서 전환값을 추적하려 하는데 구매완료 페이지를 제공하지 않는 호스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구매하기' 버튼을 통해 추적을 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옵션을 선택하지 않고 '구매하기'버튼을 눌러서 여러번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는 등의 이유로
실제 구매에 비해 구매 전환이 많다고 뜨는 것 같아요,,,
다른 마케터분들은 어떻게 구매전환을 추적하시나요?
그리고 전반적인 광고 효율은 어떤 기준으로 판단하고 계실까요..?
아직 GA가 생소한 입장에서 혼자 고민하다가 답답해서 여쭤봅니다 ..
작은 의견이나 조언이라도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