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60리터

광고에서 리타게팅 할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해요

2021.07.07 10:25

임혁스

조회수 348

답변 0

채택률

  • 질문
  • 채택
79.1%

현재 회사에서 앱 광고를 진행 중인데, 수집하고 싶은 것이 있어서 이렇게 질문을 올립니다. 
예를 들어, 디스플레이 광고라고 했을 때,

1. 광고를 클릭했으나 다운로드를 받지 않은 유저

2. 다운로드를 했으나, 설치를 안한 유저

이렇게 두 가지 경우의 유저들의 모수를 쌓고 싶습니다.

추후에 이런 사람들을 타겟으로 각자 다른 광고를 노출시키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구글 태그매니저나 파이어베이스, 구글 애널리틱스로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또, 이런식으로 운영이 가능하다면 잠재고객으로 모수를 쌓아야 할까요?

앱광고리타게팅구글ADS구글애널리틱스파이어베이스앱스플라이어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60리터 중 80%인 48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임혁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