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회사에서 앱 광고를 진행 중인데, 수집하고 싶은 것이 있어서 이렇게 질문을 올립니다.
예를 들어, 디스플레이 광고라고 했을 때,
1. 광고를 클릭했으나 다운로드를 받지 않은 유저
2. 다운로드를 했으나, 설치를 안한 유저
이렇게 두 가지 경우의 유저들의 모수를 쌓고 싶습니다.
추후에 이런 사람들을 타겟으로 각자 다른 광고를 노출시키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구글 태그매니저나 파이어베이스, 구글 애널리틱스로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또, 이런식으로 운영이 가능하다면 잠재고객으로 모수를 쌓아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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