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뷰티 카테고리(헤어제품) 브랜드에서 광고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매우 적지만 소중한 예산을 받아 서투르게라도 직접 광고를 운영해볼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GFA광고 CPC낮추는법, ROAS 좋은소재 만드는 법 등 보스님들의 많은 노하우를 참고해서
야심차게 1차 소재 그룹을 등록을 해두었는데, 며칠간 전혀 노출이 안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우선 세밀한 세팅 없이 어떠한 결과가 나올지를 보고 싶어서, 기본적인 세팅만 해두었는데요.
일 예산이 적어서 인지. 세밀한 세팅을 하지 않아서인지 등등 미노출에 대한 문제를 모르겠어서
보스님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고자합니다.
1. 광고그룹은 게재위치에 따라 스마트채널/M메인,서브(배너) 2개로 만들었습니다.
2. 일 예산은 스마트채널 1만원 / 배너 2만원으로 설정해두었습니다.
3. 뷰티카테고리(헤어제품)입니다.
4. 자동입찰 - 클릭 수 최대화 & 입찰가 한도 없이. CPC광고로 설정해두었습니다.
5. 소재 선택은 최적화 방식으로 설정해두었습니다.
* 이외 연령대만 타게팅 해둔 상황이고, 도달 범위는 3700만이 나옵니다.
? 일예산이 적으니 성별 또는 상세 타겟을 해서 범위를 좁히는 것이 나을까요?
? 수동입찰로 매 시간마다 입찰가를 변경하는 것이 나을까요?
? 리포트 반영은 몇 시간단위로 되는건가요?
? 광고 그룹단에서 수정을 하는 것이 나을까요? 새로 세팅하는 것이 나을까요?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이 아니더라도 어떤 의견이든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ㅜ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