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스타트업에서 근무하고 있는 주니어 마케터입니다.
여러분의 경험과 의견을 여쭤보고 싶어 질문을 남겨봅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하면서 빈도수가 높아져 효율이 흔들릴 때마다 동일 광고세트에서 타겟을 재설정하거나 광고 소재를 변경해왔습니다.
그래도 효율이 떨어지면 다시 새로운 캠페인을 만들어 광고를 라이브해보기도 했습니다.
광고를 집행하는 데 있어 정답은 없겠지만 빈도수가 높아질 때, 현재 집행하고 있는 동일한 광고세트에서 상세 사항을 수정하는 것과 새로 캠페인을 만드는 것의 장단점이 궁금합니다.
또한 하나의 광고 세트에 다수의 세팅 수정이 들어갈 경우 광고 효율에 어떤 영향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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