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보스 이용자분들.
제가 현재 카페24와 페이스북을 연동하여 픽셀을 통한 카탈로그를 구성하여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최근 2-3주 정도에 품절된 상품이 있었고 다시 재입고되어 상품태그를 하려 카탈로그를 확인해보니
카탈로그 자체에서 상품이 검색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이 지속되고 있고 메인상품으로 진행하는 아이템이다보니 꼭 해결했으면 하는데요.
카탈로그 최신화나 카페24 연동 관련해서 문제 해결 팁 같은게 있으면 말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혹시 비슷한 상황을 겪고 계시거나 해결한 사례도 있으시다면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박광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