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0리터

전환목표 광고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2021.04.28 20:19

Savannah

조회수 521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66.7%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글 남깁니다!

전환을 목표로 광고를 진행하여야 하는데 어려움이 있어 질문 드립니다.


- 서비스 : 여러 가구 브랜드를 입점 시켜 판매하는 중개쇼핑 플랫폼 입니다.

- 상황 : 서비스 런칭 전 이며 곧 런칭 예정 입니다.

- 해결해야 할 과제 : 서비스 오픈이 되면 바로 매출이 발생할 수 있도록 해야해서 전환이 주 목적이 되는 광고를 진행 하여야 합니다.

- 가격대 : 중고가 제품으로 저렴하진 않음.

- 이점 : 플랫폼에서 혜택 제공 시 최저가로 구매 가능.

- 걸림돌 : 이제 막 시작하는 회사이다보니 마케팅 비용을 공격적으로 사용하기 어려움. (월 예산 400만원 미만)


- 질문 : 오로지 매출이 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어떤 방식으로 광고를 진행하면 좋을지 고민 입니다.

1. 현재 고민한 광고 믹스는

'맘카페 바이럴'(구매력이 가장 강할거라 판단) + '네이버 파워링크' '구글 키워드'(입점된 브랜드들의 키워드를 활용하여 사이트 홍보) + 리타게팅(구글GDN 혹은 크리테오) + 네이버 쇼핑광고(최저가 노출)

로 생각해보았는데 이게 효율적으로 고민한게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조언해 주실 수 있는게 있을까요?


2. 전환만 두고 봤을때 추천해 주실만한 매체나 광고가 있다면 추천 부탁 드립니다ㅠㅠ

3. 구글GDN과 크리테오가 전환을 도울만한 광고 일까요?

4. 구글GDN과 크리테오 평균 CPC도 궁금합니다.


고수님들 답변 부탁 드립니다~~ㅠㅠ


전환리타게팅쇼핑바이럴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