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보스 선생님들!
궁금한 부분이 있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가 종료 되어서 지출금액에 발생 하지 않는데 구매 전환값이 집계가 되고 있습니다.
이부분이 기여기간 설정에 의해 잡힐수 있다고 다른 분들이 말씀을 해주시는데
기여기간에 의한 수치는 최초 클릭이 발생한 날짜에 수치가 집계가 되는게 아닐까요..ㅠ??
예로 들면
기여기간이 조회 1일 또는 클릭 7일 이며
광고는 4/20일에 종료가 되었다고 가정을 하였을때
고객님은 4/20일에 광고 클릭을 한 후
4/27일에 상품 구매를 하였을때
4/27일에 구매 전환값이 집계가 되는게 아니라 4/20일에 집계가 되는게 아닐까요??
위에 부분이 맞다면 4/27일 전환 값이 집계게가 되는 원인이 어떤건지 궁금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케팅입문초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