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새싹3새싹3 : 퍼포먼스/바이럴 12년차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젤리얌보통 마케터 - 젤리얌
2021.04.22 15:57
GDN배우자
조회수 974
답변 1
이번에 애플 IOS 업데이트 소식이 알려지면서 여러 걱정이 되는데요,
카카오모먼트 / 네이버GFA / 모비온같은 배너 광고 효율또한 떨어질까요?
만약 떨어진자면, 관심사 타겟과 리타겟팅 모두인지 아니면 한 부분만 그런건지 궁금합니다.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애플개발자
5blog119
6MRES
7이프로애드1
8bcheck
9순위올리기전문
10BGROW
1굿도메인
2BGROW
4bcheck
5김완진
7애플개발자
8이프로애드1
10마케팅칼잡이
1BGROW
2bcheck
4굿도메인
5MRES
6애플개발자
8순위올리기전문
9김완진
10blog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