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마트스토어를 운영 중이며 동시에 페이스북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일단 페이스북광고(인스타 포함)을 통해 유입되는 숫자는 하루 20명안팎입니다.
그런데 전환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지 않아서 리타겟팅을 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리타겟팅 조건에 대해 여쭤보려 합니다.
1) 스마트스토어를 이용 중이라 페이스북 픽셀 설치를 못했습니다. 그래도 리타겟팅이 가능할까요?
2) 페북광고(인스타 포함) 유입 숫자가 하루 20명 안팎인데 모수가 충분해야 리타겟팅 효과가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이 정도도 가능할까요?
광고비만 나가는 거 같아 속상하네요 ㅠ
답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