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 페이스북 성과가 급격하게 떨어졌습니다ㅠㅠㅠ
회사에서 원인을 빨리 찾으라고 하는데, 도와주세요 :(
3월 2일부터 급격한 픽셀 변동
-> 장바구니 / 결제시작 / 구매 반토막이 났습니다.
3월 2일 : 사이트 개선, 캠페인 새로 생성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저희가 세운 가설은
1. 사이트 개선 작업 (텍스트 색상 변경, 상세페이지 변동)
2. 캠페인 새로 생성하면서 기존 총 예산의 150% 증액 진행
3. 캠페인 새로 생성 시, 유사타겟을 기존(상품) 캠페인과 같은 유사타겟 사용함으로써 캠페인 내 경쟁 치열 (자기잠식)
4. 기타 '네이버페이 브라우저 ON/OFF' 와 같이 픽셀에 영향을 주는 요소가 있을까요? (카페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