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30리터

네이버 광고 노출매체 제한 이유

2021.03.11 13:32

sdfdsfsd

조회수 1,089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66%

안녕하세요.

스마트스토어 운영 중이고 네이버광고(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를 운영 중입니다.

광고 운영 중 대행사로부터 연락을 받아 노출 매체 제한에 대한 안내를 받았는데요.

네이버 파트너 매체까지 광고를 노출할 경우 경쟁사로부터 부정클릭 등 광고비만 나가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고 하는데 조금 이해가 되지 않아서요.

부정클릭은 네이버 내에서도 발생할 수 있는 거 아닌지요?

또한 최대한 많은 매체에서 노출시키면 좋은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좋지 않은 이유가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네이버광고파워링크쇼핑검색광고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