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네이버 광고 노출매체 제한 이유

2021.03.11 13:32

sdfdsfsd

조회수 173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81.3%

안녕하세요.

스마트스토어 운영 중이고 네이버광고(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를 운영 중입니다.

광고 운영 중 대행사로부터 연락을 받아 노출 매체 제한에 대한 안내를 받았는데요.

네이버 파트너 매체까지 광고를 노출할 경우 경쟁사로부터 부정클릭 등 광고비만 나가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고 하는데 조금 이해가 되지 않아서요.

부정클릭은 네이버 내에서도 발생할 수 있는 거 아닌지요?

또한 최대한 많은 매체에서 노출시키면 좋은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좋지 않은 이유가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네이버광고 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영업베테랑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이회계사

세무사, 공인회계사

#마케팅 관련법
사람마을_김변

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마케팅 관련법
마2팀

신명나는 마이팀

#키워드광고#페이스북#인스타그램
마케팅데일리

마케팅&데이터 사이언스 무명씨

#모바일광고#콘텐츠마케팅#로그분석·통계
광고관리전문

파컨과 쇼검

#키워드광고#파워컨텐츠#배너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