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새로 광고를 전면 세팅하였습니다.
광고 목표는 전환=설치(app Install)이고, 내부적으로 CPI를 가장 주요한 지표로 봅니다.
광고 세트에 "머신러닝 중"이라고 뜨고, 머신 러닝중에 커서를 가져가면
아래처럼 최적화 이벤트가 6개라고 뜹니다.
그런데 해당 앱은 모바일 앱 설치가 51회입니다.
왜 최적화 이벤트의수와 앱 설치 수가 다른가요?
최적화 이벤트= 전환 기준=앱설치 가 아닌가요?
또는, "영향이 큰 변경 사항 이후" 라고 되어있는데,
어제 영상 소재 하나를 음악을 바꾸어 재 업로드하였는데 해당 시점 이후로부터 앱 다운로드 액션을 다시 세면서 머신 러닝을 다시 하고 있기 때문인가요?
그렇다고 하여도 어제~오늘 다운로드 수와는 큰 차이를 보이는 것 같습니다.. ㅠㅠ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