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구글 검색광고를 집행하고 있으며
GDN을 집행 예정인 마케터입니다.
현재 구글 애널리틱스를 이용하여 여러 채널에서 들어오는
유저들에 대한 전환 분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구글 애드워즈와 애널리틱스 연동을 진행 했는데요.
검색광고 전환 값은 별도 설정 없이도 기존 애널리틱스에서
설정한 목표 값을 통해 볼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예시) 애널리틱스 애드워즈 연동 후 구글 검색광고에서 전환 발생 시 별도 설정 없이
애널리틱스 획득 > Google Ads > 캠페인 경로를 통해 전환 값 확인 가능한 것인지
혹은 위와 같이 확인 가능하다면 수동 태그 우선 트래킹의 경우에도
목표 전환 값을 확인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