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광고 소재를 10개 정도 만들었고 각각 효율을 보기 위해서
한개의 캠페인 안에
세트 10개, 각각 세트마다 1개의 광고소재로 돌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가
동일한 금액을 썼을 때 나오는 효율을 테스트하려고 하는 건데요
이게 유의미한 방법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
따끔한 조언이나 따뜻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무엇이든 감사합니다!
질문2
질문1의 방법으로
효율이 좋은 소재를 발굴했다면
그 소재로 갖고
캠페인이나 세트를 다시 만들어서
광고를 돌려야하는지
아니면
질문1에서 기간과 금액을 증액해서 돌려야하나요?
질문3
아이보스에서 정말 많은 것을 배워가는데
페이스북 비활성화, 계정 정지처럼
너무 난감한 상황이 닥칠까봐 두렵습니다
사내에 사수분이 없어서
단독 프로젝트에 단독 책임인데
고수님들은 이런 문제에 대해서
어떻게 의연하게 대처하시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