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린이입니다.
이제 막 회사에서 마케팅을 시작하던터라... 구글 애널리틱스부터 하나하나 해나가고 있는데..
Utm 태그를 심으면 마케팅 분석에 좋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utm url 만드는 방법에 대한 글들을 무수히 많은 반면에...
utm을 어떻게 심어야되는지에 대한 방법론은 나와 있지 않아
선배님들께 여쭤봅니다 ㅜㅜ
구글애널리틱스에 심어야 되는건지,
구글 애즈에 심으면 되는건지,
네이버 광고 관리 시스템에 심어야 되는건지..
또 각각 어디에 어떻게 심어야 되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ㅠㅠㅠ
도와주십쇼 선배님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