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우스 관리자로써 일한지 1개월 된 (사.없) 신입 입니다.
저희 광고대행사 측에서 광고 집단을 올릴 때,
ex) 광고 5개를 올릴 때, 캠페인 1개 > 세트 3개로 복제 > 5개 업로드 = 총 15개
를 올립니다.
이렇게 분할해서 올리는게, 효율측정이 객관적으로 되는건지, 페이스북 알고리즘 및 머신러닝을
망치지 않고 효율적인지, 광고 업로드에 관하여 잘 아시는 분 계실까요? 혜안을 듣고 싶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0리터
2021.02.08 09:25
조회수 478
답변 1
인하우스 관리자로써 일한지 1개월 된 (사.없) 신입 입니다.
저희 광고대행사 측에서 광고 집단을 올릴 때,
ex) 광고 5개를 올릴 때, 캠페인 1개 > 세트 3개로 복제 > 5개 업로드 = 총 15개
를 올립니다.
이렇게 분할해서 올리는게, 효율측정이 객관적으로 되는건지, 페이스북 알고리즘 및 머신러닝을
망치지 않고 효율적인지, 광고 업로드에 관하여 잘 아시는 분 계실까요? 혜안을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