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마린이 입니다.
처음 회사에 들어왔을때 온라인 광고를 진행 중이여서 완성된 세팅을 보고 분석하면서 성과를 내왔습니다. 시간이 지나 신 사업을 하게 되어 광고 세팅부터 직접 하게 되었는데요.
전환에 관련된 질문입니다. 전환이라하면 사용자가 지정하여 전환의 의미를 부여할수 있는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EX) 회원가입수를 전환으로 한다.
구입하기 버튼을 전환으로 한다.
장바구니 추가를 전환으로 한다.
네이버 검색광고 시 전환 세팅은 따로 하지 않아도 된다 하면 어떤 값으로 전환이 잡히는건가요?
페이스북 광고 또한 요청 제출에서 전환값을 확인할수 있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설정을 하는것인가요? 자동으로 전환설정이 된것일까요?
선배님들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