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검색광고는 파워링크와 다르게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는게 아니라
네이버 측에서 부여받게 된다고 알고있습니다.
혹시 부여받는 키워드 갯수가 한정되어있을까요?
즉, 특정 검색어를 제외 검색어로 등록한다면, 다른 키워드로 노출 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지는 걸까요?
실제로 제외 검색어로 많이 등록 후, 다른 검색어로 노출, 및 클릭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졌는데,
제가 부여받는 키워드 갯수가 한정되어 있는게 아니라면,
제외 검색어 등록 후, 노출되었던 검색어들은 그냥 좀 더 연관성이 떨어지는 키워드인데 노출됐을 뿐인걸까요?
아이보스 항상 애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