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 채널 | 광고 유형 | 월 예산 |
온라인 | 링크드인 | 피드 광고 | 800~1,000만원 |
온라인 | 네이버 | 브랜드검색광고 | 110만원 내외 |
온라인 | 네이버ㆍ구글 | 검색광고 | 400만원 이내 |
온라인 | 기타 채널(리멤버, 뉴스레터 등) | 채널에 따라 상이 | 500만원 이내 |
오프라인 | 전시/박람회, 세미나 등 (*내부에서 직접운영) | - | 2,000만원 이상 |
* 단, 옥외광고의 경우 추후 대행 의뢰 가능성이 있습니다.
<의뢰 사항>
- 상기 캠페인 중 '온라인' 영역의 운영 중심으로 대행 요청드릴 예정입니다.
- 2025년 1월부터 협업을 희망하여, 12월 13일(금)까지 메일로 제안을 받고자 합니다.
B2B / IT / SaaS 솔루션 광고 대행 포트폴리오를 반드시 전달해 주세요. - 온라인 캠페인 데일리 모니터링과 정기적인 리포팅, 그리고 성과 분석 및 최적화 등 운영ㆍ관리 측면에 특화된 에이전시를 선호합니다.
- 위의 캠페인 집행 리스트에 따라 현재 월 마케팅 예산은 4,000만원 정도이나, 광고 성과에 따라 증액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