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편의점 업계 1위, 차별화된 경쟁력 강화를 위한 획기적인 시도, 새로운 방향성은?

새글 알림

새로운 의뢰 알림 설정

대행의뢰 게시판에 새로운 의뢰가 등록되면 아이보스 앱 또는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전체 게시글, 카테고리별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 카테고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알림 방법

라코스테,폴로,나이키 공동구매 진행 가능한 실행사 또는 프리랜서 대행사분들 모집합니다.

2023-07-17 02:11

  • 기타

  • 일반소비재

  • 최소 30만원 ~ 최대 7,000만원

  • 2023.07.19마감

폴로  / 라코스테  / 니이키 

3개의 브랜드 병행수입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현재 판매방식은 전국 개인 프리랜서를 모집하여 당근마켓,번개장터와 같은 폐쇄몰만 중점으로 팔고 있습니다. 

본사 라이센스때문에 네이버쇼핑,온라인스토어에는 노출이 되면 안되고 

오직 폐쇄몰이나 공동구매.핫딜 같은 곳만 중점적으로 진행을 해야되는 상황이며 

SNS (인스타,페이스북) 이런곳은 관계가없으며 오직 네이버스마트스토어,쿠팡 등등 (이커머스 쇼핑몰)에서만 판매가 금지됩니다.

상품은 다 정품이며 폴로,라코스테 본사홈피 들어가서 큐알코드 또는 바코드에있는 넘버 작성시 정품인증 다 되는 의류상품들입니다.


남여공용/남자전용 다양한 의류 제품이 있으며 판매시 원가 제외후 남는 수익에서 %로 수익을 가져가실 실행사 대행사분들을 구하며 수익 구조 방법에서 다른 좋은 방법이나 광고비를 지불해야하는 곳도 제안을 주시면 검토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현재 저희가 생각하는 방법은 인플루언서 공동구매 / 맘카페 공동구매 / 자동차카페 공동구매를 중점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또 다른 온라인 판매가 아닌 폐쇄몰 또는 공동구매 진행 방법이 있다면 언제든지 제안주시길 바랍니다.


금액은 상품군마다 다르지만 최저가 기준 장당 8천원~2만5천원까지 남습니다. 

여기서 마진율을 조율을 봐야할듯하고 대량으로 많이 팔리고 전국적으로 백화점에서 품절이나 잘나가는 라인들이기 때문에 상품군은 확실합니다.

의류 이외에도 가전제품 (인덕션,써큘레이터 등등) 다양한 소비재를 들고 있으니 장기간 협업 같이 해보실분을 구합니다.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의뢰자 정보

대행사에서 요청한 의뢰입니다.

업체명

세라********

담당자명

윤동****

연락처

-

카카오톡

qa****

이메일

se***@****.***

네이트온

-

※ 제안 내용을 보내주시면 즉시 회신드립니다.

※ 의뢰자의 선호하는 연락 방법은 카카오톡입니다.

목록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