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편의점 업계 1위, 차별화된 경쟁력 강화를 위한 획기적인 시도, 새로운 방향성은?

새로운 의뢰 알림 설정

대행의뢰 게시판에 새로운 의뢰가 등록되면 아이보스 앱 또는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전체 게시글, 카테고리별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 카테고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알림 방법

대구 동성로에서 간이 홍보부스 운영, 전단지 배포 등 오프라인 마케팅 대행/컨설팅 해주실 분을 찾습니다.

2022-09-27 12:52

  • 제품서비스홍보, 앱다운로드

  • IT제품

  • 최소 100만원 ~ 최대 500만원

  • 2022.10.09마감

안녕하세요,

저희는 대구에서 실시간 위치 기반의 그룹(다대다) 매칭 데이팅앱을 출시, 운영 예정인 팀입니다.

오프라인 마케팅으로는 대구 동성로에서 4회 정도(11월 2주간 금요일, 토요일 6시간 내외) 게릴라식으로 간이 홍보부스 운영 및 전단지 등을 돌릴 예정입니다.

다만 저희 팀이 마케팅 쪽으로는 경험이 전무해 어느 곳에서 어떻게, 어떤식으로 홍보를 해야하는지 세부적인 그림이 그려지지 않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전체적인 오프라인 마케팅 컨설팅 및 현장 운영을 총괄(4일간)해주실 분을 찾습니다.


현재까지 의 오프라인쪽 마케팅 플랜은

1. 간이 홍보부스에서 돌림판 등을 이용해 앱을 다운로드 받은 분들에게 경품을 제공(mc섭외)

2. 거리에서 전단지/팜플렛 배부

정도이며, 관련하여 경험이 있으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예산/일정 모두 협의 가능하며 필요하실 경우 앱에 대해 더 자세한 내역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의뢰자 정보
업체명

헤이********

담당자명

이진****

연락처

-

카카오톡

ji****

이메일

ji***@****.***

네이트온

-

※ 의뢰자의 선호하는 연락 방법은 이메일, 카카오톡입니다.

목록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