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구글, 카카오, 네이버 등 주요 광고 플랫폼을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혹시 각 플랫폼의 캠페인에 대해 On/Off 예약 기능을 지원하는 솔루션도 있을까요?
클라이언트 업체 특성상, 매일 지역별 노출 일정이 달라져서 새벽 1시마다
수동으로 예산을 조절하거나 캠페인을 On/Off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 작업을 미리 예약 설정할 수 있다면 운영 효율과 정확도가 크게 향상될 것 같아 꼭 도입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혹시 관련된 기능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나 툴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