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매출, 마케팅 정체구간에서 벗어나는 방법이 있을까요

2021.03.03 15:04

호두안녕

조회수 525

댓글 4

현재 직원 1명을 두고있는 스타트업 회사를 운영중입니다.

브랜드 제품을 만들어 온라인으로 판매하는것이 주 사업이구요.

제품이 점점 늘어나고 매출도 증가하고있지만

기존의 마케팅 채널과 판매처를 크게 벗어나지 못하는탓에 기대하는 만큼의 성장이 어렵습니다.

SNS, 검색광고, DA 영역 등 할수있는 선에서는 많은 시도를 해봤는데

효율이 좋다할만한 채널을 찾기가 힘드네요.

혼자서 제품 기획, 상세페이지, CS 등 여러 업무를 하면서 집중력이 분산되는것도 문제입니다.

이런상황에서 대행사의 도움을 받아야할지, 인하우스 마케터 혹은 프리랜서 마케터를 채용해야할지 고민입니다. 

비슷한 상황을 경험하신 대표님 혹은 마케터분들의 소중한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STARR님 외 7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