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기초 데이터 분석 역량 300% 상승 방법 5가지 안녕하세요 승군입니다 우리를 웃게 해주고 우리를 울게 만드는 지긋지긋한 데이터란 놈 우리는 데이터 분석을 왜 해야할까요? 이커머스 마케팅과 광고 매체별 주력으로 투입되고 있는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요소에는 데이터를 시작으로 데이터로 끝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 마케팅01.31추천 7댓글 1조회 1,783 |
당장 GFA에서 숏폼 잡아야 하는 이유 4가지안녕하세요 승군입니다 바야흐로 숏폼 시대입니다 최근 네이버가 클립(Clip) 숏폼 서비스와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을 오픈하면서 영상 서비스 점유율까지 높여가고 있죠 2024년 올해는 본격적으로 GFA에서도 영상 광고를 독려하고 강화하는 흐름으로 가고 있습니다 1. GFA에서도 숏폼을? 2023년 하반기... 마케팅01.25추천 2댓글 4조회 4,837 |
통제..통제..통제.. 마케터는 통제해야해!안녕하세요! 승군입니다 쇼핑몰 전환율 상향을 위한 핵심 포인트, 마케터라면 이커머스 쇼핑몰 구조와 정확한 이해를 통해 좀 더 날카로운 마케팅 요소를 접목시켜 목표하고자 했던 성과를 만들어 나가야합니다 여기서 마케터가 통제 가능한 영역을 강화하면서 효율적으로 분석해 나가는 것. 마케... 마케팅05.15추천 30댓글 8조회 2,899 |
고객의 접점은 페르소나?안녕하세요 승군입니다 마케팅의 출발은 페르소나라고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다들 중요성에 대해 인지하고계실 겁니다 허나.. 내 제품의 전체적인 타겟군들. 즉, 어떤 성별의 연령대가 주 타겟이다 라고만 알고 계시고 이것을 메인타겟군이라고 정의를 하는 광고주나 마케터들이 의외로많더군요 ... 마케팅02.01추천 4댓글 3조회 2,501 |
GFA 경쟁 고도화? 아뇨 기회의 땅인듯싶습니다안녕하세요 승군입니다 마케터는 변화에 맞추어 즉각적인 가설 수립으로 선봉군에 서야 한다 참.. 알면서도 어렵고 잘 안되고 있는게 현실이죠 개인정보 관련 뒤바뀌는정책들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광고매체들 점점 똑똑해지는 소비자들 참 쉽지 않습니다 최근 퍼포먼스가 예전 같지않다고 많이 얘... 마케팅01.05추천 6댓글 6조회 2,705 | ![]() |
핵심은 빠른 실패를 하는 것입니다 (Feat. GFA)안녕하세요! 승군입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고군분투하고 계신 여러분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 싶어서 제 나름의 느꼈던 경험들을 공유해 봅니다 1. 당연하고 진부한 얘기를 계속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더군요 요즘 들어 GFA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구글 등 퍼포먼스적인 관점에서 성과가 기... 마케팅12.20추천 7댓글 7조회 1,7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