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
아이보스 랭킹
574[-]
Daniels님은 아이보스 상위 1.01% 입니다.
[11ST] 가격경쟁력 beta 서비스11st는 셀러애널리틱스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구매전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11st에서 판매되는 내 상품의 동일 모델 상품의 최저가 경쟁 현황을 비교할 수 있는 시스템을 오픈하였습니다. 출처 : 11st 셀러애널리틱스 기능을 활용하셔서 가격 경쟁력을 높이는 판매 전략...
아이보스 칼럼06.12추천 3댓글 1조회 919
처음 오픈마켓 입점 후 오픈마켓별 팁 - 스마트 스토어스마트 스토어 입점 시 참고하면 좋은 트래픽 높은 구좌, 수수료, 정산 주기, 부가 서비스입니다. 트래픽 높은 구좌 타임특가 럭키투데이 각종 윈도 행사 네이버 윈도 행사 제안 https://blog.naver.com/nshopwindow 네이버 쇼핑 행사 제안 https://blog.naver.com/naverseller 일반 상품 등록 스마트 스토어는 ...
아이보스 칼럼05.02추천 14댓글 4조회 3,435
[온라인 전반적인 마케팅 요청]안녕하세요.화장품 (아이섀도우, 크림, 코팩 등) 관련 온라인 전부 가능한 회사를 찾고 있습니다.- 모바일 통검- 페이스북 광고- 인스타 그램 광고- 블로그 (바이럴, 영상제작 포함)- 그 외 가능한 플랫폼한 회사에서 전부 가능한 곳만 메일로 견적 부탁드립니다.
대행/견적 요청04.24추천 0댓글 0조회 128
[온라인 전반적인 마케팅 요청]안녕하세요.화장품 관련 온라인 전부 가능한 회사를 찾고 있습니다.- 모바일 통검- 페이스북 광고- 인스타 그램 광고- 블로그 (바이럴, 영상제작 포함)- 그 외 가능한 플랫폼한 회사에서 전부 가능한 곳만 메일로 견적 부탁드립니다.
대행/견적 요청04.24추천 0댓글 0조회 103
처음 오픈마켓 입점 후 오픈마켓별 팁 - G마켓G마켓의 트래픽 높은 행사 노출, 트래픽 높은 광고, 수수료, 정산 주기, 부가 서비스 등 판매자에게 도움되는 팁입니다. 트래픽 높은 행사 슈퍼딜 (PC) 슈퍼딜(모바일) G9 투데이특가 트래픽 높은 광고 MD 광고 : 빌보드, 대분류 빌보드 등 메인광고 대분류 플러스상품 모바일 파워클릭 - CP...
아이보스 칼럼04.19추천 7댓글 0조회 2,045
처음 오픈마켓 입점 후 오픈마켓별 팁 - 11st오픈마켓을 운영하실 때 어떤 영역에 노출돼야 트래픽이 높을지 궁금하시죠? 11번가, G마켓, 스마트 스토어, 쿠팡, 티몬, 위메프에 입점 시 트래픽이 높은 영역, 수수료 정보, 기타 편의 기능 등을 정리해서 올려드릴 예정이니 오픈마켓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11번가의 트래픽 높은 행사 노...
아이보스 칼럼04.16추천 13댓글 3조회 3,883
변화된 오픈마켓 상품등록* Ebay 2.0 / 11st 단일상품 등록 오픈마켓 3사는 단일상품 등록을 권장하고 이 상품들을 그룹핑하여 노출 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일상품 등록을 통해 바뀐 오픈마켓의 트렌드를 대응할 수 있고, 추가로 네이버쇼핑에 노출 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Ebay 2.0 상품등록 여러 상품을 단품으로 ...
아이보스 칼럼03.09추천 7댓글 0조회 2,279
오픈마켓 썸네일 및 상세페이지의 중요성최근들어 11st, 옥션, 지마켓의 등록 방식이 변경 되면서 기존과는 다른 썸네일과 상세페이지를 만드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이번 칼럼에서는 11st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활용하여 상세페이지 제작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11st 디자인 편집기 11st 디자인 편집기는 포토샵이 어려운 분들도 간단하게 상...
아이보스 칼럼12.13추천 13댓글 0조회 5,451
오픈마켓 상품 노출 수 확인 방법오픈마켓 판매자라면 내 상품이 얼마나 노출 되었는지 궁금해합니다. 이번 칼럼에서는 오픈마켓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활용하여 상품 노출 수를 확인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이베이 호스팅을 활용한 노출 수 확인 방법 이베이 이미지 호스팅을 사용하시면 내 상품의 노출 수를 확인 할 수 있...
아이보스 칼럼11.07추천 6댓글 11조회 2,748
오픈마켓 키워드 추출 및 전략적인 입찰 방법 - 2지난 칼럼에 이어 오픈마켓에서의 키워드 추출 및 전략적인 입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오픈마켓 광고 입찰 마감시간 옥션 - (매일) 카테고리 4시30분, 홈/메인/기타 4시40분, 키워드 4시 50분 11st - 일간 (매일) 카테고리 5시, 메인/코너 5시10분, 키워드 5시20분, 주간 (매주 금요일) 카테고리 4시, 키...
아이보스 칼럼10.18추천 7댓글 7조회 2,395
1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