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을 운영하실 때 어떤 영역에 노출돼야 트래픽이 높을지 궁금하시죠?
11번가, G마켓, 스마트 스토어, 쿠팡, 티몬, 위메프에 입점 시 트래픽이 높은 영역, 수수료 정보, 기타 편의 기능 등을 정리해서 올려드릴 예정이니 오픈마켓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11번가의 트래픽 높은 행사 노출, 트래픽 높은 광고, 수수료, 부가 정보와 정산 주기, 정산 금액, 부가 서비스 등의 기타 팁을 한눈에 보실 수 있도록 올려드립니다.
트래픽 높은 행사
11st : 쇼킹딜, 타임딜, 긴급공수
PC
모바일
트래픽 높은 광고
MD 광고
노출 구좌 : 빌보드, 메인 날개배너, 대분류 빌보드 등
메인 - 오늘의찬스
대분류 HOT ITEM
상품 상세 카테고리초이스
모바일 TOP 클릭 - CPM 광고
모바일 포커스 클릭 - CPC 광고 (05.02 시행)
11ST 수수료
서비스 이용료 동의 판매자
OK 캐시백 적립
정산주기
구매확정 후 1영업일에 정산되어 2영업일에 송금
정산금액
판매금액 - (사이트 수수료 + CPC 광고비 + CPM 광고비 + OK캐시백 등 추가할인 + 고객 할인쿠폰 + 배송비수수료 + 리스팅광고비)
이용 팁
11st 교육
오프라인 온라인 동시 송출
상세페이지 대행
1:1 톡톡문의
셀러오피스 어플
모바일에서 상품등록, 배송, CPC 광고 등 관리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