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요청

설정

알림

모두 읽음설정

대화

모두 읽음설정

쪽지

모두 읽음설정

구독

모두 읽음설정

이길만의 알아두면 좋은 오픈마켓 실전 TIP·2018. 04. 16

처음 오픈마켓 입점 후 오픈마켓별 팁 - 11st

오픈마켓을 운영하실 때 어떤 영역에 노출돼야 트래픽이 높을지 궁금하시죠?


11번가, G마켓, 스마트 스토어, 쿠팡, 티몬, 위메프에 입점 시 트래픽이 높은 영역, 수수료 정보, 기타 편의 기능 등을 정리해서 올려드릴 예정이니 오픈마켓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11번가의 트래픽 높은 행사 노출, 트래픽 높은 광고, 수수료, 부가 정보와 정산 주기, 정산 금액, 부가 서비스 등의 기타 팁을 한눈에 보실 수 있도록 올려드립니다. 



트래픽 높은 행사


11st : 쇼킹딜, 타임딜, 긴급공수

PC



모바일





트래픽 높은 광고


MD 광고

노출 구좌 : 빌보드, 메인 날개배너, 대분류 빌보드 등



메인 - 오늘의찬스



대분류 HOT ITEM




상품 상세 카테고리초이스



모바일 TOP 클릭 - CPM 광고



모바일 포커스 클릭 - CPC 광고 (05.02 시행)



11ST 수수료





서비스 이용료 동의 판매자




OK 캐시백 적립






정산주기

구매확정 후 1영업일에 정산되어 2영업일에 송금



정산금액

판매금액 - (사이트 수수료 + CPC 광고비 + CPM 광고비 + OK캐시백 등 추가할인 + 고객 할인쿠폰 + 배송비수수료 + 리스팅광고비)



이용 팁


11st 교육

http://seller.11st.co.kr/tpost/FrontTPostAction.tmall?method=getTPostBoardList&unityBrdNo=13&groupCode=CM010&eduViewType=01

오프라인 온라인 동시 송출



상세페이지 대행

http://www.11st.co.kr/browsing/MallPlanDetail.tmall?method=getMallPlanDetail&planDisplayNumber=905218



1:1 톡톡문의



셀러오피스 어플

모바일에서 상품등록, 배송, CPC 광고 등 관리 가능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꼬북칩님 외 10명이 좋아합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카카오스토리
  • 구글 플러스
  • 네이버 블로그
이길만
MPGIO E-biz 태블릿PC, 블랙박스 MD
11st 광고사업그룹 플랫폼광고팀
각 카테고리별 오픈마켓, 스마트스토어 컨설팅

댓글 3

소셜로그인

읽어보면 좋은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