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랭킹
1,354[1 ]
마스크민케터님은 아이보스 상위 0.35% 입니다.
팔리는 상세페이지 기획을 위한 가이드라인안녕하세요:) 고객의 스토리와 제품/서비스의 스토리를 통해 터치포인트를 만드는 마케팅 스토리 크리에이터 민케터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네요! 전 그간 현업에서 이러쿵저러쿵 다양한 경험을 하며 더욱 많은 인사이트를 얻는 값진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많은 브랜드를 ...
마케팅02.28추천 3댓글 0조회 2,008
잘나가는 브랜드는 이거 다 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유입 후 객관적인 차별점 강조-안녕하세요:) 고객의 스토리와 제품/서비스의 스토리를 통해 터치포인트를 만드는 마케팅 스토리 크리에이터 민케터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앞서가는 브랜드들의 특징 시리즈 `사이트 유입 후 객관적인 차별점 강조`에 대한 내용을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말씀드릴 내용을 관통...
마케팅08.25추천 8댓글 4조회 2,493
잘나가는 브랜드는 이거 다 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인지 차원에서의 효율적인 정보 전달-안녕하세요:) 고객의 스토리와 제품/서비스의 스토리를 통해 터치포인트를 만드는 마케팅 스토리 크리에이터 민케터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앞서가는 브랜드들의 특징 시리즈 `브랜드 인지 차원에서의 효율적인 정보 전달`에 대한 내용을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프롤로그 내용 중 이번 ...
마케팅08.16추천 6댓글 2조회 1,951
왜 경쟁사보다 우리가 뒤쳐질까? 앞서가는 브랜드의 공통점! -프롤로그 : 3가지 특징-안녕하세요:)고객의 스토리와 제품/서비스의 스토리를 통해 터치포인트를 만드는 마케팅 스토리 크리에이터 민길상입니다! 이번엔 포화된 시장 속에서도 곧게 앞서가는 브랜드들의 특징에 대해 시리즈로 제작해보려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프롤로그 개념으로 제가 경험한 앞서가는 브랜드의 특징 3...
마케팅08.11추천 4댓글 1조회 1,974
GFA는 진입장벽이 높다? 온라인 광고를 시작할 때 GFA에 대해 가지는 3가지 오해!안녕하세요:) 고객의 스토리와 제품/서비스의 스토리를 통해 터치포인트를 만드는 마케팅 스토리 크리에이터 민길상입니다! 제가 개인적인 일로 매우 정신없는 3월을 보내다 보니 아주 오랜만에 글로 인사를 드리는 것 같네요ㅠㅠ 오늘 나눠볼 이야기는 제가 여러 브랜드의 대표님 혹은 마케팅 담당자...
마케팅03.27추천 20댓글 3조회 6,843
[마케팅 잡담]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ROAS?안녕하세요:) 고객의 스토리와 제품/서비스의 스토리를 통해 터치포인트를 만드는 마케팅 스토리 크리에이터 민길상입니다! 오늘은 마케팅 팁이나, 광고 운영에 대한 이야기가 아닌 마케팅 관련 잡담을 여러분들과 나눠보려고 합니다! 작년 12월에 호기롭게 도전한 블로그와 아이보스 글쓰기가 벌써 3...
마케팅02.07추천 6댓글 2조회 1,974
온라인 시장에서 우리 제품을 특별하게 만드는 3가지 비법!안녕하세요:) 고객의 스토리와 제품/서비스의 스토리를 통해 터치포인트를 만드는 마케팅 스토리 크리에이터 민길상입니다! 오늘은 포화된 온라인 시장 경쟁에서 우리의 제품을 특별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보려고 합니다! 온라인 커머스에 종사하시는 분...
마케팅02.01추천 7댓글 4조회 2,165
GFA로 성과 내기 3탄 : 상세페이지 구성안녕하세요:) 고객의 스토리와 제품/서비스의 스토리를 통해 터치포인트를 만드는 마케팅 스토리 크리에이터 민길상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GFA로 성과 내기 시리즈 제3탄 - 상세페이지`에 관련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지금까지 제 글에서는 광고단의 이야기들을 주로 다루었었는데요...
마케팅01.18추천 10댓글 10조회 2,349
GFA로 성과 내기 2탄 : 타게팅 활용안녕하세요:) 고객의 스토리와 제품/서비스의 스토리를 통해 터치포인트를 만드는 마케팅 스토리 크리에이터 민길상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GFA로 성과 내기 시리즈 제2탄 - 타게팅`에 관련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전 온라인 광고 성과의 40% 정도는 타게팅에서 판가름 난다 고 생각하...
마케팅01.09추천 11댓글 8조회 5,222
GFA로 성과 내기 1탄 : 캠페인 믹스안녕하세요:) 고객의 스토리와 제품/서비스의 스토리를 통해 터치포인트를 만드는 마케팅 스토리 크리에이터 민길상입니다! 제 글을 보신 분들이 해주신 다양한 문의를 한 줄로 요약하면 아마 `GFA, 도대체 어떻게 성과를 내요?` 일 것 같아요. 제가 앞의 글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GFA 운영과 사이트 컨디...
마케팅01.04추천 38댓글 22조회 10,380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