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핏 IT 스타트업 & 커리어, 교육 광고 서핏 소개 커리어 플랫폼 서핏은 카카오, 네이버, 토스, 삼성전자 등 대기업 및 스타트업에서 가장 많이 이용합니다. 매일 큐레이션되는 직무 콘텐츠를 바탕으로, 주로 업무 시간에 업무 공간에서 활용됩니다. 영향력, 구매력이 높은 경력자 위주로 월간 PV 360만, MAU 10만, 1만개 기업에서 이용합니다. (이용자는 디자이너 38%, 개발자 26%, 기획자 20%, 마케터 14%으로 구성) DA 네이티브 콘텐츠 광고 피드 광고 : 단독 구좌, 가장 높은 주목도가 특징으로 단기 홍보에 적합 디스플레이 광고 : 4구좌, 장기 노출에 적합 네이티브 콘텐츠 광고 : 기업 블로그, 디지털 제품 등 콘텐츠 홍보가 필요한 경우 뉴스레터 광고 스토리형 : 매주 월요일, 에디터가 자체 뉴스레터 내에서 광고 소재를 소개 단독형 : 자유 일정과 자유 양식으로 단독 발송 콘텐츠 제작 매거진 : 소재에 가장 적합한 에디터를 매칭하고 매거진(소개, 리뷰)을 작성한 뒤 서핏에서 소개합니다. 검색엔진 최상단에 노출되어 장기적인 홍보 효과가 있습니다. * 대기업/유니콘 스타트업 재직자, 디자이너/개발자 등 다양한 실무자 에디터 풀 보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