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00리터

검색 광고 성과 기준

2025.04.10 18:01

후루뚜루뚜

조회수 198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브랜드 키워드 검색광고 집행 중인데 성과 판단 기준을 어떻게 잡는 게 좋을지 고민입니다

CTR은 높은데 전환율은 낮고, ROAS 계산할때는 브랜드 키워드를 빼야 한다는 의견도 있어서요

브랜드 검색 캠페인은 퍼포 목적보다 방어 목적이 더 크다고 생각되는데

이런 경우 어떤 지표를 중심으로 해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성과브랜드마케팅
목록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