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국 호텔·리조트 사업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아난티 이야기
아이보스 랭킹
323[-]
젤리얌님은 아이보스 상위 0.09% 입니다.
지금 있는 자리에서 더 열심히 해야겠단 생각이..요즘 매출 감소로 눈물을 흘리고 있는 대행사 마케터 입니다. 주로 중/소 기업의 광고주 분들의 광고를 대행 관리하고 있는데 작년 가을쯤부터 이런저런 사유로 매출이 감소하더라고요. 먹고살아야 하니 오랜만에 콜 영업도 해보고 그러고 있는 요즘입니다. 한편으론 동일 업종이든 타 업종이든 이직...
자유게시판03.22추천 5댓글 1조회 235
메타 광고 머신러닝 초기화 소재 추가하려면 어떻게해야 하나요?메타 광고 운영에 있어 문의 드립니다. 주로 어드벤티지 캠페인 예산을 적용하여 메타 광고를 운영하고 있는데 해당 캠페인 내 각 세트에서 특정 소재에 항상 성과 및 예산이 집중되더라고요. (좀 여러 광고에 골고루 성과와 광고비가 배분되면 좋겠는데 말이죠) 광고세트에 신규 광고(소재)를 추가해...
질문답변03.07추천 0댓글 2조회 297
네이버 검색광고 신규 계정 가입 방법 문의 드립니다.네이버 검색광고가 현재는 네이버 아이디로만 가입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 저의 상황은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된 개인 광고 계정이 있으며, 이번에 추가로 사업자 검색 광고 계정을 생성하려 합니다. 이에 네이버 검색광고 계정을 새롭게 가입하려 하는데 이미 개인 계정으로 가입된 네이버 아...
질문답변12.19추천 0댓글 3조회 297
다음(Daum)이 결국..다음(Daum)이 결국 네이버 검색광고의 제휴 매체 중 하나가 되어버렸네요.
자유게시판11.30추천 14댓글 5조회 1,459
업체의 구글 지도 고유 URL 확인 방법을 알고 싶어요.안녕하세요. 구글 지도 정보를 도착페이지로 온라인광고 집행을 계획 중 도움이 필요하면 질문 드립니다. 네이버 지도의 경우 아래와 같이 업체 지도 정보마다 고유 URL이 있어해당 URL을 온라인광고 진행시 등록하면 이슈 없이 광고 진행이 가능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구글 지도정보에는 고...
질문답변11.03추천 0댓글 1조회 180
블로그에 삽입한 앱설치 버튼 utm 추적 설정 방법이 궁금해요.블로그 포스팅 시 앱 설치 안내 버튼을 삽입하여 배포하려 합니다. 해당 앱 설치 안내 버튼에 UTM을 적용하면 앱 설치에 대한 데이터를 추적 할 수 있다 정도로 알고 있는데요. 어떤 준비 상황과 설정을 해야 추적이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질문답변09.26추천 1댓글 3조회 263
네이버검색광고에 연동하는 플레이스 정보 사진 노출 설정 방법 문의드립니다.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셋팅에 문의가 생겨 방법을 찾기 위해 질문 올립니다. 아래 캡쳐 이미지의 1위 노출 업체와 같이 검색광고 진행시 플레이스 정보를 연동하여 플레이스 내에 있는 이미지를 함께 노출하는 방법이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3위 노출 업체처럼 광고 계정에 플레이...
질문답변09.13추천 0댓글 4조회 942
페이스북 광고비 소진이 오전이면 다 끝납니다.안녕하세요. 평소 검색광고 위주로만 운영하다 페이스북 광고를 최근에 진행하고 있는데요 현재 일 평균 지출금액이 30만원정도 됩니다. 그런데 매일 오전중에 (점심시간이 되기도 전에) 30만원이 거진 소진이 다 되어버려고 마는 상황이 계속 반복되고 있습니다. 성과만 있다면 언제 소진되든 별 상...
질문답변04.13추천 0댓글 2조회 585
카카오키워드광고 요즘 좀 어떤가요?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 카카오키워드 광고 진행 현황 좀 어떠신가요? 효율을 따지기 앞서 클릭이 저조한 부분이 계속 이어져서 참 곤란한 상황이네요. 올해 6월쯤이었나요? 구 클릭스 광고시스템에서 신 카카오키워드광고 시스템으로 교체된 이후 광고 클릭수 자체가 많이 감소한게 보이는데요. 이미 1...
질문답변12.20추천 0댓글 2조회 727
광고 매체별 전환 중복에 대해서 어떻게 파악하시나요?안녕하세요 보스님들아이보스 눈팅만 계속하다 최근 커머스 광고주를 영입하게되어 공부를 하다보니 학습해야 할 사항이 있어 부득이 도움을 받고자 글을 올려 봅니다. 전환에 대한 분석 기준에 대한 궁금증이 가장 큰데요. 대략적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매체별로 직접전환, 간접전환의 기준이 다...
질문답변10.12추천 0댓글 1조회 1,161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