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아이보스 강사가 찾아갑니다!

2021.02.26 20:07

교육매니저

조회수 1,669

댓글 0



# 점점 중요해지는 디지털 마케팅의 필요성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마케팅은 인터넷상에서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고 판매하는 활동입니다.

고객을 자사 홈페이지로 유입 시키기 위한 광고, 홍보, 제휴 등의 활동과 구매로 이어지게 하기 위한 리텐션, 프로모션, 홈페이지 개선, 고객 응대, 상품 경쟁력 강화 등이 디지털 마케팅에 해당됩니다

즉, 회사의 매출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마케터 뿐 아니라 판매, 기획, 서비스 제공 등의 업무와 관련 있는 직원들도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기본적인 능력을 갖추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 다양한 직종에서 디지털 마케팅 기업교육에 대한 니즈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 기업 교육은 기업 니즈와 수강생 수준을 반영해야 합니다.


정확한 기업의 니즈를 파악하고 수강생 수준을 반영한 커리큘럼으로 진행하는 기업 맞춤형 교육 과정과 획일화된 일반 기업 교육은 교육 만족도와 실효성에 있어 큰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실무진을 강사로 초빙하여, 실무에서 직접 경험하고 깨달은 지식과 노하우를 부사수에게 가르치듯 전달하는 기업교육이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직원들은 자신의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교육을 받아야 강의 집중도, 만족도가 높고, 기업 입장에서는 수강 후 직원들의 업무 성과가 개선되어 회사 매출 성장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 기업 교육 기관 선택 전, 살펴보면 좋은 주요 체크리스트입니다.


01. 배우고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전지향 교육인가?
배워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무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실전지향 교육이 필요합니다. 기업 교육의 궁극적인 목적은 수강 후 직원들의 업무 성과 개선 그리고 회사 매출 증대입니다.

02. 기업 교육 강사진은 현업 담당자로 구성되어 있는가?
빠르게 변화되는 디지털마케팅 분야에서 실전 마케팅 경험을 쌓고 있는 현업 담당자의 노하우만큼 좋은 인사이트는 없습니다. 같은 고민을 하고 먼저 경험한 사례가 교육을 더욱 생생하고 와 닿게 전달해줄 수 있습니다.

03. 기업 레퍼런스 및 후기는 긍정적인가?
우리 업체와 비슷한 업종의 교육 레퍼런스가 많다면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경험으로 보다 더 나은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해줄 것입니다.

04.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는가?
앞서 말씀드렸듯이 기업 니즈와 수강생 수준을 고려한 맞춤 커리큘럼이 제공되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업교육 기관 선택 전, 맞춤형 교육이 가능한지 그리고 기업 교육 절차는 잘 구축되어 있는지 파악해야 합니다.


접근부터 완전히 다른 디지털 마케팅,

맞춤형 아이보스 기업교육을 들어보세요.



17년 간 축적된 아이보스만의 디지털 노하우로 다양한 기업 임직원의 디지털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맞춤형 기업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약 500개 기업이 선택하고 검증한 아이보스 기업교육은 그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에 꼭 맞는 교육을 제공합니다.
기업 임직원의 디지털마케팅 역량을 높여줄, 신뢰할 수 있는 교육 기관 아이보스와 함께 성장하세요!


▶ 기업교육 맞춤 상담을 원하신다면 ‘상담 신청하기’

아이보스교육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도라히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