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I♥NY`은 뉴욕 시민의 자랑거리이자, 유명한 도시 슬로건중 하나이다. 이 슬로건은 뉴욕의 관광캠페인의 일환으로1970년 광고회사 `Wells. Rich. Greene`에서 고안했으며, 그래픽 디자이너 밀턴 글레이저(Milton Glaser)가 디자인했다. 슬 ...
최근 인기 있는 맛집은 긴 줄을 지어 1시간 이상 대기가 필수일 정도다. 그만큼 맛집으로 소문난 식당을 찾는 사람들의 수요가 늘었고, 오랜 대기로 유명한 식당을 찾는 예능 프로그램까지 생겨났다. 빅테이터 플랫폼 썸트렌드 ...
스카이노바(Skynova)의 새로운 설문조사에 따르면, 중소기업에게 가장 네트워크는여전히 페이스북이며, 인스타그램과 유튜브가 그 뒤를 따르고 있다. 물론 이는 모두 상대적인 수치이며, 비즈니스가 판매하는 제품과 타깃 시장에 ...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라이벌 IQ는 주요 소셜 플랫폼에서 브랜드의 평균 성과를 살펴보는 최신 소셜 미디어 벤치마크 보고서를 최근 발표했다. 150개 기업을 대상으로 한 이 데이터는 페이스북 팔로워가 2만 5천 ...
영상 콘텐츠 전문 기업이야 요즘 많이 생기고 있으니 여기까지는 그다지 흥미롭지 않다. 크리에이터와 함께 일하는 방식은 조금 관심이 간다. 단순한 운영 관리를 대행해주는 것이 아니라 채널을 생성해서 같이 키 ...
출처 앱토피아 2022년에 미국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소셜 미디어 앱은 무엇일까? 앱토피아(Apptopia)에 따르면 메타는 지난해 인스타그램, 왓츠앱, 메신저, 페이스북 등이 상위 1위에서 4위를 차지하며 미국 소셜미디어 앱 순 ...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에서 크리에이터를 통해 다양한 소재가 콘텐츠화하고 있다. 1인 크리에이터 인기가 늘고 콘텐츠가 세분되면서 MCN(Multi Channel Network) 도 단순히 에이전시의 역할을 넘어 다양한 수익화를 모색하는 ...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신중년의 SNS(Social Networking Service) 앱 이용 트렌드를 조사한 결과, 인스타그램을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2년 9월 27일~10월 10일까 ...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 모바일인덱스를 통해 모바일인덱스 랜드스케이프 리포트를 발표했다. 분석 기간은 2022년 1월 1일부터 2022년 12월 31일까지로, 일평균 4000만 모바일 기기의 20억 ...
인스타그램은 플랫폼이 2022년에 너무 많은 동영상을 보여줬다면서 올해는 다시 사진에 초점을 맞추기로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Q&A에서 대표인 아담 모세리(Adam Mosseri)는사진이 앱의 초점으로 남을 것이며, 이 점에서 올바른 균 ...
'펫코노미'로 본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기회
MZ 트렌드는 즐거운 건강 관리! 식품업계의 '헬시플레저' 마케팅
GA3 데이터 다 삭제된다고?
유튜브 수익화부터 최적화까지 가장 중요한 것은?! - 1편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숙면도 돈으로 사는 시대, '슬리포노믹스' 시장의 성장과 전략
2024년을 지배할 여행 트렌드와 여행 상품의 라이브 판매 동향은?
5월 연휴 대비 시즈널 마케팅 전략 총정리📆
네이버 웹툰 마케팅 사례 : IP 마케팅의 확장 가능성
아마존이 해조류 양식에 뛰어든 진짜 이유?
도로 위 안전을 넘어, ‘볼보’ 광고털기🚗
카드사 통신사 문자광고, 자사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사례 편
2024 뷰티업계 트렌드, '컨셔스 뷰티'의 마케팅 사례
명품 커머스 플랫폼 4위 캐치패션 문닫은 지금..
1초 안에 클릭을 결정짓는 콘텐츠 제목 작성법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1/3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