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솔루션 정보입니다.

아톡비즈_고객상담 솔루션

고객상담·CRM

아톡비즈_고객상담 솔루션

편집하는 고객관리 프로그램, 자동응답시스템, 채팅상담, 콜백 등의 기능으로 업무 개선!

솔루션 정보
🎉아톡비즈 office
- 고급형 센트릭스 기능 그대로 스마트폰, PC, 태블릿에서 사무실 번호를 자유롭게 통화하세요

🎉아톡비즈 CRM
- 커스텀 가능한 고객관리 프로그램으로 원하는 항목을 직접 편집하여 클라우드 방식으로 사용하세요

🎉아톡비즈 CTI
- 전문 고객센터 기능을 필요 좌석만 임대하여 별도 구축없이 사용하세요.

🎉아톡비즈 IVR
- 대화형 자동응답 시스템을 원하는 시나리오대로 구성해 드립니다. 타 시스템과 연동도 가능하며 ARS 이벤트로도 활용됩니다.

🎉아톡비즈 통합상담
- 전국대표번호 문자, 카카오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 인스타, 페이스북에 흩어져 있는 문의를 통합상담 한곳에서 처리하세요.

🎉부가서비스
- 콜백, 자동 문자발송, 영상상담, 문자, 웹팩스, 통계등 업종 관계없이 필요한
이미지
기업 정보
  • (주)굿텔레콤
  • 주웅대
  • 1877-8280
  • atalkbiz@goodtelecom.co.kr
  • 클라우드 시스템을 기반으로 구성된 굿텔레콤의 아톡·아톡비즈 서비스와 함께, 급변하는 업무환경에 완벽하게 대응하세요. 개인용부터 기업용까지, 고객의 니즈에 적합한 모든 솔루션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자체 제공하는 Web-RTC 기반 서비스를 통해 위치 및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업무를 편리하게 수행하실 수 있습니다. 굿텔레콤과 함께 획기적인 스마트 오피스 환경을 경험하세요.

    굿텔레콤은 효율적인 업무 환경 개선과 미래지향적 개발을 위해 더 많은 도전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