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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스토어(feat. 쇼핑몰)로 1억 달성하기까지·2019. 02. 10

럭키투데이가 쓸모없다고?

전략적인 럭키투데이로 매출 8배 오른 이야기


안녕하세요 근육돌이입니다. 다들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설 연휴 간 노출이 되면서 하루 매출이 8배 이상 오른 스마트 스토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오늘은 짧고 강력하게 해당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바로 럭키투데이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많은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분들이 항상 매일 진행하고 있는 럭키투데이 성과가 있다 없다 많은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상품을 잘 이해하고 프로모션을 잘 설계하면 럭키투데이도 전략적으로 많은 매출의 성과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럭키투데이를 운영하는 요소를 3가지 말씀드리면

 

럭키투데이 매출 극대화 요소

 

판매량 (스토어 판매량 베스트 상품)

 

시즌 (시기에 맞는 상품)

 

프로모션 (행사)

 


이거 3가지만 봐도 아시겠죠? 쉽게 이해가 안되신다면 간단하게 설명하면 판매량이 압도적으로 오르면서 시즌에 맞는 상품을 럭키투데이에 넣어보자 라는 이야기입니다.

 

대부분의 판매자 분들이 럭키투데이를 거의 매일 진행하기 위해서 진행 방식이나 진행상품을 마구잡이로 진행하다보니 결국에 필요한 시점에 진행을 해야하는 럭키 투데이 상품을 해당 시기에 진행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럭키투데이는 15일간 진행이 가능하고 한 번 진행한 상품은 1달 동안 중복진행이 불가능 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불확실한 럭키투데이를 계속 진행해서 매출에 영향이 전혀 없는 것 보다 스토어 초기 판매자의 경우 전략적인 럭키투데이가 필요한 것입니다.

 

바로 첫 베스트 상품을 만들 때 럭키투데이 업로드 날짜를 잘 파악하고 럭키투데이 진행과 판매량 그리고 다양한 마케팅 도구를 활용해 해당 상품의 판매를 촉진 시키면 결국 매출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하나의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이번에 그렇게 해서 얼마나 럭키투데이로 매출을 상승 시켰냐가 중요 할 겁니다. 이렇게 시기를 잘 선택하거나 고객들이 매력을 느낄 프로모션과 함께 럭키투데이를 진행하게 되면 이런 매출을 낼 수 있습니다.

 

일 구매 건수 3건 미만 -> 25건이상으로 상승 했습니다.

에이...마법과 같은 매출이라며?!‘ 라고 생각한다면 초기 스토어라면? 이런 매출도 아쉬울 상황이니 이런 무료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도구 럭키투데이를 좀 더 적극적으로 공부하고 파악해 진행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 유료 마케팅 비용 0원 지출로 만들어 낸 성과라 더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낭비하고 있는 럭키투데이 ~ 조금 더 공격적&전략적으로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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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돌이
스마트스토어 식음료 카테고리 월매출 : 1억 3천만원
스마트스토어 식물인테리어 카테고리 월매출 : 5천만원
스마트스토어 액자인테리어 카테고리 월매출 : 1천만원

옥션,지마켓,11번가,쿠팡,티몬,위메프 마켓플랫폼 기획전 다수진행

운영가능 마케팅 채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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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까지 컨설팅 진행사례
잠옷카테고리 스토어 연매출 : 3억 , 마케팅비용 0원
잡화카테고리 스토어 월매출 : 1천만원 , 마케팅비용 0원
그외 다수 컨설팅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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