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보스입니다.
지난 2017년 11월, '이왕이면 아이보스 회원이 서로의 상품을 구매해주면 좋지 않겠나' 하는 뜻에서 시작하게 된 다홍치마 서비스를 아쉽게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 종료일시 : 2019년 8월 30일 18:00부터
종료일시 이후로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보스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8.27 12:40
좋아요 7
조회수 3,661
댓글 1
안녕하세요. 아이보스입니다.
지난 2017년 11월, '이왕이면 아이보스 회원이 서로의 상품을 구매해주면 좋지 않겠나' 하는 뜻에서 시작하게 된 다홍치마 서비스를 아쉽게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종료일시 이후로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보스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빅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얻고 싶다면, 바로 이곳으로!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