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퍼즐코퍼레이션(주)퍼즐코퍼레이션
마케터제리마케터 제리
바이너리애드압도적 퍼포먼스, 바이너리애드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프리랜서 입니당
채택답변브랜드스토어이실경우 vip 톡톡 통해서 한번 다시 문의해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 직접 삭제는 못하고, 악의적인 부분이 보일 경우 해당 단어 집어놓고 신고처리하시면 삭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추가로 환불처리가되면 리뷰가 삭제처리 되는데, 이건 동의없이 해버리면 위험할 수도 ..
스마트스토어
답변본사계정으로 가맹점 광고 집행시, 광고비는 가맹점에서 입금 받은 후 본사에서 충전 -> 계산서 처리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계산서는 본사계정이니 등록된 사업자로 발행될거구요 프렌차이즈 비즈채널은 따로 등록진행하셔서 운영하시면 될겁니다
프챈차이즈본사광고네이버플레이스
답변여초중에 직접 홍보게시글 올릴 수 있는곳은 없습니다..! 카페나 커뮤니티쪽이랑 직접 계약해서 게시글 들어가지 않는 이상 업체가 직접 홍보 게시글 올리면 욕 오지게 먹습니다..
마케팅홍보직접홍보카페마케팅커뮤니티
답변각 매체별 1:1 문의로 정확히 확인해보셔야 할 듯 합니다만.. 기존 브랜드검색에 네이버 관련 로고로 소재 사용 하였을 시 따로 문제 없었습니다
네이버브랜드검색광고
답변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대부분 실행사가 싸다 하는데, 결국 대행사든 실행사든 마진을 얼만큼 가져가는지에 따라 가격차이는 확연히달라서 전부 알아보면서 비교해보시는게 좋습니다
답변1. 현재 자사몰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인데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에 자사몰로 직접유도 멘트나 문구를 작성하면 네이버측에서 페널티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 자사몰로 따로 유도 한다고해서 패널티가 있지는 않습니다 2.파워링크 품질지수를 올리는 요소가 무엇 무엇인지 디테일한 ..
파워링크품질지수
답변따로 URL 복사해서 접속해도 동일하시다면, 정말 오류같은데 https://www.facebook.com/business/ads-guide/update 비즈니스 가이드쪽에 상담 연결있어서 확인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메타광고관리자
답변경험으로는 노출점유 입찰로 진행 시, 과금이 제대로 이루어지는데 시간이 좀 걸렸던거로 기억합니다 ( 주말에는 또 소진이 덜되더라구요 )
구글광고구글애즈검색광고검색노출
답변디맨드젠 캠페인 ( 사이트링크 ) 가능합니다
디멘드젠
답변실행은 대부분 작업자가 직접하는거로 알고 있으며, 실명계정/비실명계정 이렇게 채널별로 ID 판매하는 실행사가 있습니다 블로그 로직의경우 개인 블로그로 게시글올려도 될정도면 그냥 사용하시면 될 것 같고, 만약 노출이 안된다면 최적화블로그 통해 진행하셔야합니다
바이럴마케팅실행사
답변작년에 관련 키워드로 집행 이력이 있으신지 우선 확인 -> 만약 없다면 새로이 테스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파워링크네이버검색프로모션
답변캠페인에 예산을 걸어서 진행 시 , 한쪽 제품에 예산이 몰려 집행 될 수 있어, A캠페인 - 바디로션 B캠페인 - 바디워시 로 셋팅 하는것을 추천드리며, 바디로션과 바디워시의 경우 제품 구매 포인트가 연령별로 다름으로, 소재를 연령 및 성별 별로 분할하여 소재 테스트 하시는게 좋..
GFA광고그룹캠페인
답변같은 카테고리 제품일 경우에는 상품 속성이나 태그부분도 동일하게 셋팅 하셨을 가능성이 큰데요, 일반 순위는 전환영향이 제일 크겠지만, 광고비도 1번 상품에 더 많이 사용하고 계시다면 유입도 더 많이 받는 상황일터라, 체류시간 및 제품명 쪽을 한번 점검해보시는걸 추천 드립..
스마트스토어네이버쇼핑순위
답변일반적인 바이럴게시 업무라면 50개정도면 적은편에 속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바이럴마케팅
답변관심사에 따라 소재를 만들어 운영하기도하나, 실제 소비자들이 보스님의 제품을 구매하기전 어떤 부분을 가장 중요시 여기는지 체크 후 나열하여 A~Z 소재를 만든 후 테스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보스님은 중요한 소구점이라 생각할순있지만, 실제 소비자는 다를 수 있기 때문 ..
GFA
답변일반적으로 보여지는 부분으로는 경쟁사의 광고집행 매체를 파악하기는 힘들며, 예를들어 100% 동일 구좌에 광고를 집행한다고 했을시, 전환율의 차이가 있어 경쟁사와 자사의 매출차이가 있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 일반적인 쇼핑검색/파워링크 뿐만 아니라, 네이버 통합검색 기..
스마트스토어네이버광고화장품브랜드경쟁업체
채택답변계약하기 버튼이 안나올 시 , 11시방향 도구 -> 계약관리 에서 별도로 계약 생성이 가능합니다 현재 남은 기간 확인 후 신규 계약 진행하시면됩니다 ( 만약 19일 종료인데 19일부터 계약시작으로 등록시 점유중인키워드라고 하면서 계약이안되니, 19일 종료시라면 20일 시작으로 계약하시..
네이버신제품검색
답변자사 브랜드 키워드에 타사가 광고 걸어 놨을 경우, 네이버 검색광고 센터 톡톡문의 통해 키워드제한 요청 할 수 있습니다
파워링크
답변상품 및 업종이 한가지인데 그룹이 50개나 찢어질 이유가 있는지 우선 파악 후 만약 그냥 하나의 캠페인에 여러 카테고리가 다 등록되어 있을 시 ex) 1. 키보드mo 2.키보드pc 3.마우스mo 4.마우스pc 5. 모니터mo 6. 모니터pc 제품별로 캠페인을 다시 셋팅한 다음 공유예산으로 운영 -> 광고비 ..
네이버검색광고파워링크네이버광고네이버
답변따로 양식은 없는 것으로 확인되며, 브랜드 단독 광고 집행 확인서 만 있으면 될 것 같습니다 ( 서류에 질문자님 사업자랑 브랜드본사 싸인정도..? )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굿도메인
2MRES
3올라운더입문기
4마케터제리
5근육돌이
6wjdgus12
7blog119
8김완진
9zhzh
10bcheck
1마케터제리
2굿도메인
3MRES
4김완진
5올라운더입문기
6blog119
7bcheck
8zhzh
9마나닝
10근육돌이
2zhzh
3김완진
4MRES
5굿도메인
7올라운더입문기
8wjdgus12
9근육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