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답변광고 등록이라 하심은 검색광고, 이런부분이실까요? 아니면 의뢰 말씀이실까요? 의뢰는 의뢰 게시판에서 가능합니다 :)
답변리뷰는 사라지지않고, 구매건수는 180일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
답변공식대행사 측이랑 계약해서 대대행을 하는건데 기존 매출이 없거나 신규 사업자면 처음에 받기 생각보다 어려울 수있습니다
답변중요키워드는 상품과 직접적인 단어가 조합되어있는 키워드로 구분하시면 될 것 같고, 관심키워드는 포괄적인 키워드, 예를들어 비타민이라고 했을때 중요키워드는 비타민, 종합비타민 등 관심키워드는 20대선물추천 이런 키워드가 될듯합니다. 기준이 사람마다달라 자신만의 기..
채택답변하나의 그룹이 아닌 그룹을 추가로 생성하신다음에 해당 그룹에 맞는 키워드 및 소재 등록하시면됩니다!
답변대부분 통신판매업신고증 확인해서 연락합니다 :)
답변최장 기간과 최대 예산을 적으신후에 상황에 따라 기간과 예산은 변동이 있습니다 라고 하시면 되지않으실까요?
답변네 :) 맞습니다! 공식대행사는 쓰시는 광고비의 15%를 네이버 측에서 커미션을 받습니다 다만 공식대행사로 이용시 기존에 직접운영시나오던 비즈쿠폰 5%는 네이버측에서 제공되지 않으십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있으시면 쪽지주세요 :)
채택답변대부분 키워드 조회량을 네이버에서 끌어와서 비슷할텐데 그마나 추천드리면... 1. 판다랭크 - 키워드분석 2. 아이템스카우트 - 키워드분석 개인적으로는 판다랭크 추천드립니다 보기편해요 ㅎㅎ
채택답변자동 광고로 진행중이신가요? 직접 키워드 등록해서 입찰가 조정하시면 훨신 나으실거에요 :)
답변파워컨텐츠 광고도 직접 관련카테고리에 맞는 키워드를 셋팅하며, 입찰가를 올려 진행하는 방식이라 키워드별 cpc금액 확인가능합니다 :)
답변네네 :) 질문자 님이 말씀하신 것 처럼 유형을 전환으로 진행 시 해당 소재가 학습을 통해서 ctr 이 상승하게 됩니다 다만 한 소재로 오랜 기간 운영하게 되면 떨어 질 수 있으니 어느정도 진행 한 후 추가 소재로 운영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답변이직은 대부분 기존 연봉의 10-15% 정도 인상하는거로 알고있습니다 :)
채택답변말씀하신 에스티로더 스토어팜을 말씀하시는거라면 네이버 일반 스토어팜이 아닌 브랜드스토어로 따로 신청해서 변경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 네이버 쇼핑파트너센터에서 상표권,저작권 등등 다양한 서류을 첨부하여 신청하시면되고, 브랜드 인지도에 따라 신청이 안될 수 있습니다
답변따로 가지고 계시는 db가 있으시면 타켓팅 배너 광고는 어떠실까요? 대표적으로 네이버gfa, 카카오모먼트가 있습니다 :) Gfa의 경우 관심사 설정도 가능하니 더욱 정확도 높은 광고 집행이 가능하실것같네요 :)
답변인스타, 페이스북은 공식대행사가 따로없습니다 ! 대행피는 업체마다 수수료가 다르며 10-15%정도로 받는거로 알고있습니다 :)
답변최소집행 금액은 따로 안정해져있고, 설정해놓으신 예산에 맞추어 최적화로 노출이 잡히게 됩니다.
답변성과형은 전환데이터 추적이 가능하나 보장형은 대부분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네이버 판매자센터 통계 - 상세 부분에서 간접적으로 확인 가능하니 그쪽에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답변아무래도 프렌차이즈 본사가 잘되려면 가맹점들이 보다 판매량을 많이 늘려줘야 하기 때문에 내부적으로는 점심 저녁 시간대에 맞추어 배너 및 타켓팅 광고는 필수적으로 운영하시는게 좋고, 외부적으로는 가맹점에 대한 체험단, 기자단, 기획전을 운영하시면서 네이버 플레이스,카카..
채택답변자사몰 있으시고 평소에도 자사몰 유입 괜찮으면 카카오톡 채널 추가시 할인쿠폰 내역으로 돌리시면 어느정도 오르실거에요 문의하기도 카톡채널로 할 수 있게 시스템 만드시구요 추가로는 카카오 톡딜 들어가시거나 따로 기획전 만들어 배너광고 돌려서 유입 끌어당기거나 하는 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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