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답변틱톡은 기본적으로 틱톡 본사의 필터가 엄청 심합니다. 약 4개월 정도 의류 브랜드 틱톡 체험 진행 하고 있는데요 의류 브랜드 같은경우 ppl 형태로 진행하는것이 좋구요 프랜츠이즈 맛집은 팬미팅 / 지자체 행사장 및 핫플레이스 같은경우 사전 내방 공지 형태로 하면 좋을것 같습니..
틱톡
답변중국 꺼라서 그런지 필터도 심하고 틱톡에서 직접 체험단 같은거 운영도 하고 있습니다. 틱톡에서 하는경우 틱톡커님들에거 팔로우 곱하기 2 의 기준으로 고료를 내려 주고 있구요 작년 9월 부터 ppl 형태로 의류브랜드 틱톡 체험 진행하고 있는데요 효과는 아주 기가 막힙니다.
틱톡틱톡광고광고대행사
답변틱톡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작년부터 쭉하고 있구요 올해 힘을 많이 실어 보려합니다. 이번달에 유명 틱톡커 13명정도 모임도 할예정이구요 4개월 이상 많이 연구했습니다. 궁금한사항 있으시면 물어봐주세요 ㅎ
기타SNS마케팅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마문철
12rbghWkd
13오늘그리고내일
14진정성있는마케팅
15두리엉아
16legion
17MRES
18KCA미디어
19마이더스의손
20윾넨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젤리얌
26갸아악
27노은비
28차라투스트라
29쭈실장
30bche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