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BGROWBGROW 비그로우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테라그로스구글 광고 대행사 테라그로스
답변틱톡은 기본적으로 틱톡 본사의 필터가 엄청 심합니다. 약 4개월 정도 의류 브랜드 틱톡 체험 진행 하고 있는데요 의류 브랜드 같은경우 ppl 형태로 진행하는것이 좋구요 프랜츠이즈 맛집은 팬미팅 / 지자체 행사장 및 핫플레이스 같은경우 사전 내방 공지 형태로 하면 좋을것 같습니..
틱톡
답변중국 꺼라서 그런지 필터도 심하고 틱톡에서 직접 체험단 같은거 운영도 하고 있습니다. 틱톡에서 하는경우 틱톡커님들에거 팔로우 곱하기 2 의 기준으로 고료를 내려 주고 있구요 작년 9월 부터 ppl 형태로 의류브랜드 틱톡 체험 진행하고 있는데요 효과는 아주 기가 막힙니다.
틱톡틱톡광고광고대행사
답변틱톡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작년부터 쭉하고 있구요 올해 힘을 많이 실어 보려합니다. 이번달에 유명 틱톡커 13명정도 모임도 할예정이구요 4개월 이상 많이 연구했습니다. 궁금한사항 있으시면 물어봐주세요 ㅎ
기타SNS마케팅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애플개발자
5MRES
6blog119
7이프로애드1
8bcheck
9순위올리기전문
10BGROW
1굿도메인
2열치
3BGROW
4김완진
6bcheck
7애플개발자
8이프로애드1
9마케팅칼잡이
10순위올리기전문
1bcheck
4MRES
5애플개발자
6이프로애드1
7순위올리기전문
8김완진
9blog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