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필도Trigger Point 필도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채택답변내용이 길고 본인에게 필요한 정보를 뽑아내시려면 구글링을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해당 추적기능을 사용하면 url에 고객의 현재위치(광고노출위치) 및 매체종류나 검색한 키워드, 설정한 키워드, 그리고 순위값등 다양한 정보들이 포함되게 됩니다 때문에 광고를 직접 운영하고 계시..
네이버광고키워드광고데이터분석
답변조회수 8000도 안되는 브랜드 검색광고 집행중입니다 8000도 안되다보니 최소비용으로 광고를 집행중이긴 합니다만 브랜드 검색광고는 브랜딩의 효과도 있지만 전환효과도 매우, 매우 좋았습니다. 잘꾸며져있는 검색결과 페이지는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브랜드검색광고
답변1. roa는 별 의미가 없는것 같구 평균전환단가가 검색광고는 4만원인데 브랜드는 만원대입니다. 2. 모바일도 집행하고 있습니다. 합쳐서 최소로 140인데 가성비 최고였습니다.
답변자주 메시지를 보내고 있어서 얄팍한 지식이지만 아는 만큼만 적어봅니다 메시지 도달 캠페인 설정을 하시고 그룹 설정시 맞춤타겟부분이 말씀하신 내용에 맞는 부분인데요 광고반응타겟이 웹/앱 광고에 상호작용을 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리타겟팅 합니다 구매자에 대한 모수 구분이 ..
카카오톡카카오모먼트카카오비즈보드카카오톡플러스친구카카오플친카카오광고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열치
3굿도메인
4blog119
5bcheck
6MRES
7BGROW
8오늘그리고내일
9송디AI
10나는야최고마켓터
3BGROW
4굿도메인
6blog119
7MRES
8마케팅칼잡이
9애플개발자
1BGROW
4bcheck
5MRES
7김완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