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안팀장안팀장
마케터제리허울뿐인 시대에서 진정성을 선택한 마케터 제리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답변커머스 업종은 대부분 하락합니다...ㅠ
설매출쇼핑몰
답변네이버 파워링크의 경우 즐겨찾기를 설정 하실 수 있는데요 기존 등록된 즐겨찾기 일괄 해제의 경우 즐겨찾기 클릭후 일괄 해제를 원하는 키워드 전체 클릭 혹은 좌측 끝에 체크표시 클릭 후 상단의 [입찰가변경] 버튼 옆 [선택한 키워드 관리] 클릭 하위 즐겨찾기 버튼에 마우스 포인트 ..
즐겨찾기네이버즐겨찾기
답변제가 알기론 에드센스가 예전에는 가입만하면 무조건 통과한걸로 아는데 지금은 심사 승인 받기가 좀 까다로워졌다고 들었습니다~
애드센스구글애드센스
채택답변 그 부분 때문에 광고 하시는 입장에선 다들 고민이실꺼같아요. 저의 경우는 키워드 별로 전환수(구매) 기준으로 메인 키워드와 서브 키워드를 나눠서 진행합니다. 그래서 전환이 잘 일어나는 메인 키워드 경우 첫번째 페이지 두번째 페이지 정도로 노출수를 늘리고, 원치 않는 키워드 ..
네이버쇼핑검색광고cpc
답변티스토리로 구글 에드센스로 돈 버시는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잘 운영하셔서 좋은 성과 있으시길..
티스토리블로그
답변예를 들어 설명하자면 100원의 입찰가를 설정해 놓으셨고 품질지수가 4칸일 때의 순위가 1위라고 했을 때 100원의 입찰가는 유지하고 품질지수가 2칸으로 떨어졌을 때 순위는 낮아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입찰가 100원 이상의 비용은 들지 않습니다. 즉 순위=입찰가 X 품질지수 라고 생각..
키워드품질지수
채택답변저는 분양광고쪽 카카오모먼트 카톡PC 상품으로 타게팅 세분화 해서 진행했는데 나름 DB가 괜찮았습니다~
답변카카오모먼트 같은 경우 정말 광고비 소진도 많아야하고 하루종일 해당 구좌를 봐야지 한 두번 보일 정도 입니다. ㅠ 은근 배너 보기가 어렵더라구요
GDNDA구글카카오DDN
답변저는 같은 카테고리 그룹안에 소재를 여러 개 넣어서 그룹별로 일예산 다르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을 각각 개별 그룹에 넣으면 나중에 상품이 많이질 경우 그룹이 너무 많이생겨서 관리하기 힘들것 같네요~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였습니다 :)
키워드광고쇼핑검색광고cpc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애플개발자
5MRES
6blog119
7bcheck
8순위올리기전문
9BGROW
10이프로애드1
1굿도메인
2BGROW
4bcheck
6김완진
7애플개발자
9마케팅칼잡이
2bcheck
3MRES
4열치
5애플개발자
6순위올리기전문
7김완진
8blog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