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BGROWBGROW 비그로우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답변커머스 업종은 대부분 하락합니다...ㅠ
설매출쇼핑몰
답변네이버 파워링크의 경우 즐겨찾기를 설정 하실 수 있는데요 기존 등록된 즐겨찾기 일괄 해제의 경우 즐겨찾기 클릭후 일괄 해제를 원하는 키워드 전체 클릭 혹은 좌측 끝에 체크표시 클릭 후 상단의 [입찰가변경] 버튼 옆 [선택한 키워드 관리] 클릭 하위 즐겨찾기 버튼에 마우스 포인트 ..
즐겨찾기네이버즐겨찾기
답변제가 알기론 에드센스가 예전에는 가입만하면 무조건 통과한걸로 아는데 지금은 심사 승인 받기가 좀 까다로워졌다고 들었습니다~
애드센스구글애드센스
채택답변 그 부분 때문에 광고 하시는 입장에선 다들 고민이실꺼같아요. 저의 경우는 키워드 별로 전환수(구매) 기준으로 메인 키워드와 서브 키워드를 나눠서 진행합니다. 그래서 전환이 잘 일어나는 메인 키워드 경우 첫번째 페이지 두번째 페이지 정도로 노출수를 늘리고, 원치 않는 키워드 ..
네이버쇼핑검색광고cpc
답변티스토리로 구글 에드센스로 돈 버시는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잘 운영하셔서 좋은 성과 있으시길..
티스토리블로그
답변예를 들어 설명하자면 100원의 입찰가를 설정해 놓으셨고 품질지수가 4칸일 때의 순위가 1위라고 했을 때 100원의 입찰가는 유지하고 품질지수가 2칸으로 떨어졌을 때 순위는 낮아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입찰가 100원 이상의 비용은 들지 않습니다. 즉 순위=입찰가 X 품질지수 라고 생각..
키워드품질지수
채택답변저는 분양광고쪽 카카오모먼트 카톡PC 상품으로 타게팅 세분화 해서 진행했는데 나름 DB가 괜찮았습니다~
답변카카오모먼트 같은 경우 정말 광고비 소진도 많아야하고 하루종일 해당 구좌를 봐야지 한 두번 보일 정도 입니다. ㅠ 은근 배너 보기가 어렵더라구요
GDNDA구글카카오DDN
답변저는 같은 카테고리 그룹안에 소재를 여러 개 넣어서 그룹별로 일예산 다르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을 각각 개별 그룹에 넣으면 나중에 상품이 많이질 경우 그룹이 너무 많이생겨서 관리하기 힘들것 같네요~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였습니다 :)
키워드광고쇼핑검색광고cpc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열치
3blog119
4bcheck
5굿도메인
6MRES
7BGROW
8송디AI
9오늘그리고내일
10나는야최고마켓터
4BGROW
5bcheck
6굿도메인
7나는야최고마켓터
8MRES
9마케팅칼잡이
10탐구하는H
1BGROW
4MRES
7김완진
8오늘그리고내일
9송디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