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마케팅 대행사 팀장 마케팅의 모든 궁금하신 사항은 쪽지 주셔도 확인 후 말씀 드리겠습니다.
채택답변지난달에 들어서 비즈니스 계정을 막아버리는 일이 많이 증가하는 추세였습니다. 비즈니스 인증은 검토요청을 해야하기 위해서 인증을 하라고 하는 것 뿐이라서 인증만 됐다고 해서 바로 풀리지는 않아요 ㅠㅠ 인증하고 검토 요청을 다시 해주셔야 되는데 이것도 하루 이틀만에 답변오..
페이스북비즈니스비활성화비즈니스계정
채택답변음 기존 페이지에 연동된 인스타그램을 연동해지하시고 다시 연동 진행 해보시면 될거 같아요 ㅇ
크리에이터스튜디오마케팅인스타그램페이스북계정연결
채택답변전환구매금액을 잡으려면 픽셀을 설치하셔야 됩니다.
페이스북광고인스타그램광고
답변빠르게 복구를 해주면 괜찮은데 .. 검토요청을 해도 똑같은 답변이 올 가능성이 높아요. 비즈니스 계정이 막힌다거나 광고계정이 막힌다면 개인계정으로 도 한번 진행해보세요
페이스북광고계정계정정지광고계정정지
채택답변현재 기여설정은 7일간 데이터로 잡히는게 맞습니다. 도달이랑 노출이랑 안된다고 보여진다면 상세타겟팅을 확장 or 타겟을 잡지말고 테스트 진행을 일주일 정도 해보세요.트래픽으로 돌리신다면 링크클릭으로 진행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을 통한 연동을 진행해보시는 것이 좋으신데 지금 이미지로만 보여지는 건 홍보하기로만 진행하시는 거 같아요. 현재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이 있으신가요?
페이스북인스타그램광고홍보
채택답변요즘 비활성화 이슈가 많은데요. 페이스북 봇이 정책사유 위반이라는 명목으로 제한 걸어놓은 경우가 발생하여 페이스북에 검토 요청을 하셔야 풀리실 가능성이 있어요. 안 풀리는 경우가 다반사라 최대한 빠르게 검토요청 하시고 너무 기간이 길어지면 계정을 새로 만드셔서 진행하시..
페이스북인스타그램비활성화된계정홍보마케팅
채택답변장기적으로 봤을때는 이직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지금은 다양한 광고를 접하면서 경력을 쌓아가야 하는 시점이라 생각이 들어요. 아직 6개월이시면 다양한 매체를 경험하시고 주요업종/주요매체 등 전문적인 경력을 쌓아야 하는 부분이 많은데 이런부분을 생각을 하시는게 좋을거 같..
이직마케터퇴사퍼포먼스이직고민
채택답변비활성화 이유는 다양하게 나타납니다. 요즘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 이슈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계정품질에서 보시면 정책위반 내용이 나올거에요 그런데 이부분도 정확하게 알려주지 않아서 답답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페이스북의 고질적인 문제죠.. 바로 검토후에 ..
페이스북스폰서광고인스타그램
답변캠페인 라이브 되고 있던게 있었으면 확인이 되실거에요 수정중이라고 하셨으면 수정되고 있는상태여서 검토중이라 안보이실수 도 있어요
채택답변최근 머신러닝에서 활동중으로 바뀌는 경우가 많이 줄어든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머신러닝에서 일주일간 구매수가 부족하다면 머신러닝은 제한이 걸릴테고 다시한번 수정해서 머신러닝이 실행되면 또다시 구매전환이 일어나기 까지 계속적으로 반복해서 머신러닝만 반복될 것으로 보..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답변네이버 페이 일 가능성도 있지만 페이스북에서는 결제 시도하는 것도 잡아서 매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통장으로 아직 입금 전이지만 구매 완료를 한 상황이기 때문에 매출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픽셀이 정확하게 설치되어 있는지한번 보시는 게 좋습니다..
페이스북네이버페이
답변제가 이해하기로는 야간에도 입찰가를 유지하고 지속적으로 라이브 시킨다면 해당 품질지수가 좋아질것으로 이야기하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동일한 입찰가로 진행시 품질지수가 다른 업체에 비해 높아질 수 있으니 경쟁업체와 동일 입찰가로 진행했을때 품질지수가 높아지니 경쟁업체..
네이버검색광고네이버입찰단가키워드광고
답변페북 게시물 올리실때 인스타그램 연동을 해놓으셨으면 가능해요~~
답변보통 디자인 팀 적으면 1명 ~2명 정도이고 많으면 4명이상으로 알고 있습니다.
광고대행사디자이너소재리사이징
채택답변캠페인을 3가지 정도로 진행해보시면 어떨까요? 게시물을 통한 참여/브랜드 인지도로 진행하시기 보다는 트래픽을 통한 링크클릭/그리고 타겟팅을 활용해서 전환 이렇게 해보시고 효율측정을 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사진관페이스북광고인스타광고SNS광고SNS
채택답변이벤트 관리자에서 픽셀 설정 하셨나요? 웹이벤트 구성에서 페이지뷰만 잡혀있는지 확인해보셔야돼요
페이스북카페24픽셀
답변네이버경우로 들어가면 쇼핑검색 진행해보셔도 되고 오픈마켓은 쿠팡이쪽으로 해보셔도 괜찮을듯요
쇼핑몰초보쇼핑몰운영
답변블로그 체험단/인스타 광고 해보시면 좋으실거 같아요
10
채택답변1_광고 링크를 클릭한 후 링크가 연결된 웹페이지를 방문한 사람의 수를 집계합니다. 랜딩 페이지 조회를 추적하려면 웹사이트에 Facebook 픽셀을 구현해야 합니다. 머신러닝 제한은 활성화가 안되었을시 발생하기에 수정해주시면 다시 머신러닝으로 바뀔겁니다. 2.광고 링크를 클릭하여 ..
페이스북마케팅페이스북페북마케팅페북페이스북광고페북광고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MRES
2김완진
3blog119
4바이너리애드
5젤리얌
6인플루언서컴퍼니
7시치
8뽀물뽀석
9쭈실장
10도비개발자
3뽀물뽀석
6오늘그리고내일
7blog119
8잠깐들림
9성공적인86
10인플루언서컴퍼니
1뽀물뽀석
2바이너리애드
3MRES
4젤리얌
5김완진
6blog119
7인플루언서컴퍼니
8시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