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매니저함께 보면 좋은 아이보스 서비스 (소개글 참고)
젤리얌보통 마케터 - 젤리얌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BGROWBGROW 비그로우
새싹3새싹3 : 퍼포먼스/바이럴 12년차
그루브애드 마케팅컨설턴트 류진아
답변페이스북 내 오류일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현재 브라우저 쿠키 삭제 후 다시 시도해보시거나 다른 브라우저로 접속 후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페이스북광고
답변인스타그램에서 스팸 프로그램을 돌리고 있는 것입니다. 차단뿐만 아니라 신고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인스타스팸스팸메시지
답변상세페이지 잘 보았습니다. 저라면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끝부분에 싹 넣고 앞부분에는 제품 규격과 사진에 초첨을 맞출 듯합니다.
상세페이지
채택답변저 같은 경우 씽굿에서 공모전을, 링커리어에서 대외활동을 많이 보고 정보를 얻었습니다. 대외활동 사이트 인지도는 비슷비슷한 듯하며 시즌을 타기 때문에 유입이 많이 되는 시기에 마케팅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대학생을 타겟팅한다고 하면 에브리타임을 정말 추천드립니다.
서포터즈서포터즈모집공모전대외활동대외활동사이트
답변안녕하세요 키워드 품질지수를 높이는 것에 목표를 두고 광고를 집행하면 좋겠습니다. 품질지수가 올라가면 같은 광고비에 더 상위노출이 될 수 있기에 품질지수는 중요합니다. 꾸준히 모니터링을 하며 효율이 안나오는 키워드는 제외를 시키고 세부 키워드를 발굴하여 테스트 하는 작..
파워링크파워컨텐츠네이버SEO
채택답변1. [검색어] 메뉴는 실제로 사용자들이 검색하여 광고가 노출된 검색어입니다. [검색 키워드]는 특정 키워드를 직접 추가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네. 띄어쓰기에도 세부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띄어쓰기를 할 경우, 구글은 특정 키워드뿐만 아니라 특정 순서까지 매칭하여 검색하여 노..
구글검색광고구글키워드광고
채택답변아니시면 구글 애널리틱스를 이용하여 하나하나 설정하신 뒤 보고서 분석하시면 될 듯합니다! 무료이기도 해서 좋아요
인스타그램광고스마트스토어
답변카페 침투나 지식인도 작업 많이 하십니다. 또한 당근마켓 대학커뮤니티 등 도 관련 마케팅 추천드립니다!
강연세미나마케팅매체
답변대량 키워드 등록 후 키워드 제외 작업이나 메인키워드는 품질지수를 올리는 등의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또한 초기 셋팅에 불필요한 광고비용이 나갈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고 작업 진행하시면 될 듯합니다.
CPC파워링크검색광고
채택답변직무마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역량이 다르지만 컴퓨터활용능력, 포토샵 등 기본적인 문서작업과 편집기술을 익히면 좋으실 실듯합니다. 마케팅 관련 자격증으로는 검색광고마케터, SNS마케팅 전문가,경영지도사 마케팅, CS리더스 관리사 등 다양하게 분류되어 있습니다! 이직 준비시라면 ..
마케터이직마케팅
답변기본적으로 구성은 완료되었다면 모니터링 및 분석 도구를 도입해보시길 바랍니다. 대시보드를 통해서 서비스의 성과를 계속 모니터링하고 고객에게도 깔끔한 보고서를 제공할 수 있기에 더욱 퀄리티 높은 분석이 가능할 듯합니다.
유튜브구독자
답변먼저 틱톡 픽셀코드가 웹사이트의 적절한 위치에 삽입되었는지 확인하시고, 틱톡 광고에서 픽셀 이벤트를 정의하고 설정하셨는지 다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틱톡아임웹광고
채택답변원화결제 시, 이중수수료가 부과되는 것이 맞습니다. 먼저 페이스북에서, 이후 국내 카드사의 수수료가 같이 부과됩니다. 하지만 현지통화 거래도 환율에 따라 변동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광고 관리자로 들어가서 광고 관리 구좌를 살펴보세요. 만약 변경할 수 없으면 고객센터에 문..
답변4050이 자주 사용하는 지역기반의 당근마켓도 좋고 구글 검색광고도 좋을 듯 합니다.
마케팅초보마케팅전략홍보
답변인플루언서나 페이지와 협업을 통해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도 좋습니다. 아니면 요즘 유행하는 밈과 브랜드를 적절히 섞어 인스타그램을 운영하시면 보다 더 좋은 참여율이 나올겁니다. 경험으로 그냥 브랜드정보를 올릴 때보다 틱톡챌린지 릴스와 엮으니 정말 반응이 좋더군용
인스타그램프로필방문광고브랜드인스타
채택답변광고를 통해서 유입은 되지만 전환수가 안나온다면 광고 정비보다 랜딩 페이지나 상품 셀링포인트를 다시 정비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제품에 관심은 있지만 가격이나 비교 등 장바구니에만 넣어둔 상태인 소비자들의 마음을 어떻게 하면 돌릴 수 있는지 생각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메타전환광고
답변GA4에 대해서 기초적인 강의를 원하신다면 구글에서 제공하는 무료강의부터 보시면 되겠습니다. 한국어 지원도 하니 어렵지 않게 기초지식을 쌓을 수 있을 겁니다. 이후 유튜브로 카테고리에 맞춰 강의를 시청하시면 됩니다! GA4가 무료인데 굳이 돈 주고 강의를 사야하나라는 제 개인적..
답변특정 타겟팅을 너무 상세하게 하신 경우 노출수가 낮게 나올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행동 패턴 밑 관심사를 고려하여 최적화를 해야하기 때문에 현재 타겟팅을 다시 한 번 점검해보시고 이후 콘텐츠 품질을 확인해보세요!
메타
답변일반적으로 하루 예산을 초과하는 일이 매일 일어나진 않지만 900원 입찰가일 경우, 광고 클릭 시 vat 포함해서 990원까지 과금될 수 있고, 키워드 입찰가에 따라 잔액에서 차감될 때 -로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네이버검색
답변저도 일부러 퇴근시간 맞춰 게시물 예약발행을 하고 특정 시간대 설정해서 광고를 집행해보았는데요. 저는 전과 노출수는 달라졌어도 유입률을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는 답변을 드리고 싶습니다.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열치
3bcheck
4blog119
5굿도메인
6MRES
7BGROW
8송디AI
9오늘그리고내일
10나는야최고마켓터
3BGROW
4bcheck
5MRES
6blog119
7굿도메인
8나는야최고마켓터
9마케팅칼잡이
10탐구하는H
1BGROW
3MRES
7김완진
8오늘그리고내일
9송디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