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메타애드 주현창 부장입니다. 연락처 010-5678-8785 개인블로그 https://blog.naver.com/joohcgood 홈페이지 http://meta-ad.com 카페 https://cafe.naver.com/metaadmarketing 유튜브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WI3iQJaQ567sCLDdiVW_2Q
답변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
페이스북페북페이스북비즈니스고객센터
답변상품 경쟁력만 있다면 광고관리 안해도 효율이 잘나오기 때문에 상품 경쟁력 확보하셔서 직접 운영하시고 5% 직접운영 쿠폰 받으시면 될것 같아요~
답변페이스북 광고는 유튜브 광고처럼 특정 영상이나 채널에 노출되는것이 아닌 개인 피드광고에 노출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페이지 타겟이라는 개념이 없습니다~
페이스북광고페북페북광고
답변상담완료 페이지 따로 있으시면 그 페이지를 전환페이지로 잡으시면 됩니다~ 그럼 페이스북 런딩머신이 돌아서 전환이 나올법한 사람들을 찾아줄수도 있겠죠!
채택답변새로 캠페인을 만들어보셔서 비교해보시는것이 가장 빠를것 같아요!
구글구글쇼핑쇼핑광고쇼핑검색광고
답변증액하면 타겟을 다시 찾습니다~ 기준을 잡자면 1주일기준 전환 50건이 넘어가면 런닝머신 정상 작동합니다~
페이스북예산광고비
답변페이스북 광고 관리자에서는 광고를 통한 데이터만 표시 인스타그램에서는 광고 외의 자연 결과값도 표시 이 차이일것 같습니다. 추가 인사이트는 잘 모르겠습니다.
인스타그램페이스북광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SSOSSOhi
5김완진
6GrooveHJ
7Groove준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마문철
11마이더스의손
12두리엉아
13KCA미디어
14오늘그리고내일
15rbghWkd
16MRES
17윾넨
18이루다팩토리
19쭈실장
20바이너리애드
21두유소년
22네이버지마켓옥션
23노은비
24legion
25갸아악
26랭크업리워드
27감자영
28bcheck
29진정성있는마케팅
30신경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