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새싹3새싹3 : 퍼포먼스/바이럴 12년차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blog119알면 요약할 수 있습니다.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안팀장안팀장
메타애드 주현창 부장입니다. 연락처 010-5678-8785 개인블로그 https://blog.naver.com/joohcgood 홈페이지 http://meta-ad.com 카페 https://cafe.naver.com/metaadmarketing 유튜브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WI3iQJaQ567sCLDdiVW_2Q
답변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
페이스북페북페이스북비즈니스고객센터
답변상품 경쟁력만 있다면 광고관리 안해도 효율이 잘나오기 때문에 상품 경쟁력 확보하셔서 직접 운영하시고 5% 직접운영 쿠폰 받으시면 될것 같아요~
답변페이스북 광고는 유튜브 광고처럼 특정 영상이나 채널에 노출되는것이 아닌 개인 피드광고에 노출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페이지 타겟이라는 개념이 없습니다~
페이스북광고페북페북광고
답변상담완료 페이지 따로 있으시면 그 페이지를 전환페이지로 잡으시면 됩니다~ 그럼 페이스북 런딩머신이 돌아서 전환이 나올법한 사람들을 찾아줄수도 있겠죠!
채택답변새로 캠페인을 만들어보셔서 비교해보시는것이 가장 빠를것 같아요!
구글구글쇼핑쇼핑광고쇼핑검색광고
답변증액하면 타겟을 다시 찾습니다~ 기준을 잡자면 1주일기준 전환 50건이 넘어가면 런닝머신 정상 작동합니다~
페이스북예산광고비
답변페이스북 광고 관리자에서는 광고를 통한 데이터만 표시 인스타그램에서는 광고 외의 자연 결과값도 표시 이 차이일것 같습니다. 추가 인사이트는 잘 모르겠습니다.
인스타그램페이스북광고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열치
3blog119
4bcheck
5MRES
6굿도메인
7BGROW
8송디AI
9오늘그리고내일
10나는야최고마켓터
3BGROW
5굿도메인
6blog119
7MRES
8마케팅칼잡이
9애플개발자
1BGROW
3bcheck
4굿도메인
7김완진
8오늘그리고내일
9송디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