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새싹3새싹3 : 퍼포먼스/바이럴 12년차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채택답변질문에 KPI가 없네요. 컨텐츠 광고에서 광고하시는 목적이 무엇인가요? 조회수? 유료 판매? 회원 가입? 인지도 상승? 차분하게 마케팅 KPI를 정하시고 거기에 단기, 장기적인 목표를 세워보세요. 그럼 조금이나마 답이 보일겁니다.
유튜브
답변내부에 전문 CS부서가 있고 고객과의 소통이 고관여라고 생각되면 채널톡 좋습니다. 상담사별 채팅 기능도 상당히 좋고 CRM으로서도 고객 정보 공유 같은 기능도 잘되어 있고요. 다만 윗분 말씀대로 초반 세팅 및 CS공수가 들어가기 때문에 업무 리소스는 생각보다는 큰 편이나 전화 응대보..
카카오톡카카오톡채널채널톡마케팅CRMCS
채택답변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이나 카톡에 GA 추적 스크립트 설치가 불가능해서 당연히 GA에서 잡힐 수가 없습니다. 우회적으로 링크에 GA를 심어서 추적하는 방법은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adsalad_official/222302840035 확인해보세요
GA에이스카운터퍼포먼스마케팅
답변쇼핑검색광고는 단순하게 키워드 설정 만으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스토어 세팅 및 상품 페이지, 이미지, 텍스트, 후기, 배송 품질, CS품질 등 거의 모든 면에서 관리를 꾸준히 잘 해주셔야 하고, 무엇보다 경쟁 심화 정도에 따라 또 달라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쇼핑
답변UTM은 추적툴이 아니에여..
광고추적UTM
답변윗분 말씀에 덧붙이자면 모비온과 GA의 세션 기준이 달라서 그렇습니다. 각 트래킹 툴마다 자체적인 기준이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 다르고 구글 다르고 모비온 다르고 크리테온 다르고 네이버 다르고 카카오 다르고 다 다릅니다.
GA구글애널리틱스광고시스템UTM소스매체획득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굿도메인
3열치
4blog119
5애플개발자
6이프로애드1
7MRES
8순위올리기전문
9bcheck
10BGROW
1굿도메인
2BGROW
4bcheck
5MRES
6김완진
7애플개발자
8이프로애드1
9시리아이
10마케팅칼잡이
1BGROW
2MRES
3bcheck
4열치
5굿도메인
6애플개발자
7이프로애드1
8시리아이
9김완진
10순위올리기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