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메타마케팅연구소메타 마케팅 강의, 컨설팅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종합광고대행사 다이버캐스트 광고주가 생각하는 기획, 크리에이티브, 매체까지 모든 분야의 컨설팅을 제공해 드립니다. #미팅은_언제나_환영, #당신의_생각을_디벨롭_시켜드립니다, #같이가요
답변블로그, 카페, 인스타 등 정보와 감성을 혼용해서 마케팅을 해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
4050
답변조금 보탬이 되는 말씀을 드리고자, 한마디 적어보면 확실히 매체 광고 보다는 바이럴 쪽에 비중을 두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예산적인면도 괜찮고 특히 SNS는 매출과 직결되는쪽이기 때문에 SNS를 중심으로 확장해 나가는 형식의 광고가 좋지 않을까 합니다
예산분배인스타페이스북GA
채택답변일본 전지역을 타깃으로 하시나요? 일본 필요한 지역 설정을 하시고, 반경 범위를 이지역 거주한 사람들로 축소 설정 해보시면 어떨까요?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국가타겟팅애널리틱스
답변광고 관리자에서 다운받으시면 되요~ 엑셀로 받으실수 있어요~ 광고 관리자에서 해당 광고 운영 세팅 창 보면 다운로드 쉽게 받을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페이스북페이스북광고페북광고
채택답변솔직히 말씀 드리면, 단순 영업이 가장 빠르고 쉬울껍니다. 매체를 운영하신다면 광고를 진행 할 광고주들에게 지속적인 제안이 필요할 껍니다. 그런 부분은 일반 광고대행사들도 하고있는 업무이고, 굉장이 지루하고 고된 일이죠! 학생신분에서 그런부분이 힘드시다면 말씀 하신대..
광고광고주대행사
답변네 해봤죠~ 옥외 광고로 각 지역별로 구좌가 다른 곳도 있고, 한꺼번에 운영 하는 곳도 있어서 컨택이 애매하죠~ 어디 지역인지 알고, 커버링 지역 알면 구좌 편성하기 쉬워지구요~^^
오프라인광고
답변브랜딩과 매출 두마리 토끼를 잡으려면 사실 모델 전략이 적절 할듯 보이지만 비용이 만만찮으니,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한 활동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팬덤층 과 컨텐츠 두가지를 확보하는 방향으로요~ 쪽지 주시면 레퍼런스 하나 보내드릴께요~^^
마케팅트렌드
채택답변일단 패션이나 쇼핑몰은 키워드 세팅과 SNS 중심으로 운영하심이 어떨까 합니다. SNS 는 브랜드 소통 채널로 고객들로 하여금 브랜드의 포지셔닝을 좌우 할수 있기 때문에 요가복에 대한 컨셉과 광고 목표 설정을 디테일 하게 운영 하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쪽지 하나 보냈습니다 관련 ..
인스타그램
답변수강생 모집이나, 문의사항 받는게 주된 광고의 목표서을정을 할 수 있겠네요~ 후기영상들이 있다면, 모집 광고를 활용해 보실수 있으실것 같은데요~ 쪽지 드려볼께요~ 도움드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유튜브
답변일단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자주 들리는 채널들을 나열 하자면, 블로그, 카페, 인스타그램 정도겠네요 일단 맘카페 와 인스타그램쪽 홍보 방안을 구상하면 좋을것 같네요 맘카페는 바이럴에 좋은 통로긴 합니다. 그 전에 인스타그램쪽에 정보성 컨텐츠나 비주얼 라이징 된 컨텐츠가..
마케팅이야기
답변성인용품은 컨텐츠 입니다! 그렇지 않고서는 심의 문제 및 여러가지 경우의 수에 부딪히게 됩니다. 컨텐츠 마케팅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쪽지 주세요~ 성심성의 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
키워드광고
채택답변카테고리에 따라 효율이 많이 다를수 있습니다. 또한 타겟팅이 아마 잘못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쪽지 주시면 관련해서 설명 드릴께요~ 댓글은 말이 너무 많아지네요
페이스북
답변저건 언론보도 형태로 인사이트에 금액을 주고 기업과 협의하여 기사형태로 홍보 하는것입니다. 물론 링크를 첨부하면 랜딩페이지의 내용이 저렇게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원문 수정을 하지 않으면 말씀하신 텍스트 레이어는 수정되지 않습니다. 쪽지주시면 관련내용 상세히 설명 드..
답변일단 구매력이 나오는 쇼핑쪽에 집중하심이 좋을듯 합니다. 인스타는 오피셜 계정 유지하시면서 브랜딩에 초점을 맞추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만요~ 추후 매출로 연계 하기 까지는 조금더 시간을 두고 지켜 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마케팅왕초보
답변영상은 기획 과 PD가 합이 잘 맞아야 좋은 크리에이티브가 나옵니다. 그러려면 대행이 필요 하실꺼구요~ 쪽지 주시면 좋은 크리에이티브가 나오는 제작사 와 연결하여 훌륭한 결과물로 보답 드릴께요 ~^^
콘텐츠마케팅
답변일단 매체 선정에 있어 담당자 님의 목적 설정이 중요 한것 같습니다. 브랜딩, 매출, 가맹점주 모집, DB 수집등등 여러 목적이 있을수 있으나 저관여 제품이라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면 가장 빠르게 확산 할 수 있는 바이럴 과 SNS 광고가 적합 할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얘기하자면 마케팅..
답변광고의 비용은 광고주와 내용 협의후 산정이 됩니다. 그러나 나열해 주신 매체를 보았으때 500만원 선이면 광고 집행 가능 하실것 같습니다. 문의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기타SNS마케팅
답변아이보스에서 대행사 모집을 하더보면 단편적인 부분들 밖에 보이질 않기때문에 우리회사에 맞는 마케팅 관련 내용을 협의 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정보 습득및 집행에 대한 니즈가 강하시다면 맞춤으로 제안을 줄 수 있는 종합 대행사를 찾아 보세요~ 멀지 않은곳에 있을수 있습니다 ..
답변아무래도 언론사 브랜드대상을 염두해 두고 계실텐데 아무래도 공신력 및 인지도가 갖춰진 언론사 소개시켜드려 볼까요? 회신주시면 관련 담당자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
언론홍보
답변결과적으론 cpa 형태라고 봐야죠~ CPM노출 형태이나 결과값에 따라 지출대비 성과가 나오니 CPA 형태에 가깝습니다. 또한 타겟팅 및 소재에 따라 효과는 천차 만별이니 굉장히 효율좋은 매체가 될수도 DB질이 떨어진다면 안좋은 매체가 될 수도 있는 광고입니다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감자영
11마문철
12rbghWkd
13오늘그리고내일
14두리엉아
15MRES
16KCA미디어
17마이더스의손
18legion
19윾넨
20진정성있는마케팅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노은비
26차라투스트라
27쭈실장
28갸아악
29랭크업리워드
30bche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