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안녕하세요. 퍼포먼스마케팅 에이전시 입니다. 오늘은 온라인에서 매출을 만들어내는 핵심 채널 중 하나인 검색광고의 개념과,검색광고의 양대 플랫폼인 `구글`과 `네이버`를 어떻게 전략적으로 활용해야 하는지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1. 검색광고란 무엇인가요? 검색...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퍼포먼스마케팅 에이전시 입니다. 오늘은모발이식 CPA 광고에 대해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사실 모발이식 분야가 아니더라도, 이미 많은 병의원에서 CPA 광고에 높은 니즈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일반적으로 의류, 생필품과 같이 주문 후...
이미지 생성 활용 마케팅 : 생성형 AI가 가져올 CPA 마케팅의 변화
INTRO 최근 몇 년 사이,인공지능 기술은 놀라운 속도로 발전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필요한 정보 탐색부터, 업무에서의 다양한 활용까지, 우리 삶 속에 이제는 AI가 빠질 수 없죠. 그 중에서도 특히 주목받고 있는 분야가 바로텍스트 기반 이미지 생성 기술입니다. 촬영 ...
글로벌 마케팅 : 글로벌 시장 CPA 마케팅 고객 유치 전략 사례
안녕하세요 퍼포먼스마케팅 에이전시 입니다. 이번에는 내수 시장을 넘어 새로운 도전에 함께한 글로벌마케팅 사례를 함께 살펴보려 합니다. 해외 시장에서 퍼포먼스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서는, 언어와 문화, 소비패턴 등 수많은 변수를 꼼꼼히 고려해야 ...
건강기능식품 CPA 마케팅 사례
안녕하세요 퍼포먼스마케팅 에이전시 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은 고객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핵심 가치를 정확히 짚어내고, 목표 설정부터 최적화까지 체계적으로 운영해야 원하는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특히 광고 예산은 결코 작지 않은 만큼, 전문 역량을 갖춘 마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