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구매 여정과 패턴이 적용된 마케팅 기여 분석
과거에는 제한된 채널과 환경에서의 접촉을 통해 구매가 이뤄지고, 고객의 패턴 또한 단순하였는데요. 현재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 광고 채널과 다양한 유입 환경으로 인해 `상품 노출 흥미, 호기심 상품 검색 구매 구매 정보 공유` 등 많은 단계를 거친 후에야 상품 ...
아마존 글로벌셀링 :아마존 광고 성과 지표에 대한 고찰 : ACoS
안녕하세요, 플레이디 김진규입니다. 오늘은 아마존 광고 성과 지표 중 하나인 ACoS에 대해 소개 드리려 하는데요. 그에 앞서 아마존 글로벌셀링과 광고에 대한 여러 문의들이 있어 FAQ로 정리 드리면서 시작해보겠습니다. Q1. 아마존 광고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1. 플...
경쟁사 분석으로 마켓 경쟁력 높여주는 솔루션 VOICE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Untact, 비대면) 소비`가 확산되면서 비즈니스의 무게중심이 온라인 마켓으로 더욱 빠르게 옮겨지는 양상입니다. 이에 따라 많은 온라인 마켓들이 우위 선점을 위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데요. 지피지기면 백전백승!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
마케터들이 꼽은 TUBE(튜브) 특장점 BEST 5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에 대한 니즈가 늘면서, 관리해야 할 데이터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각 매체에 접속하고, 데이터를 취합하고 가공하는 데에 불필요한 시간을 할애하는 경우도 늘고 있는데요. 실제로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마케터들은 ...
통합 솔루션 플랫폼 techHUB(테크허브) 소개
온라인 마케팅 시장의 성장과 함께 데이터와 기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사용자의 성별, 연령대, 지역, 관심사 등 활용 가능한 데이터가 많아지면서 데이터 분석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플레이디는 20년간 축적한 광고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온라...
전환 가치를 최적화하는 구글 스마트 쇼핑
지난해 구글 쇼핑 광고 준비하기라는 타이틀로 구글 쇼핑 입문 과정에 대해 안내를 드렸습니다. 구글 쇼핑 광고 도입 초기였던 만큼, 셋팅 과정에 대해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셨는데요. 이번 세션에서는 구글 쇼핑의 심화 과정이라고 할 수 있는 구글 스마트 쇼핑을 ...
웹 유저의 앱 온보딩을 통한 웹투앱 마케팅 허브 전략
안녕하세요. 플레이디 플랫폼비즈니스팀 윤언호 입니다.앞선 칼럼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애드스크린 웹투앱 상품을 통해 광고주께서는 기존의 웹 자산을 모바일 앱 마케팅 채널로 손쉽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1부 - 분절된 유저 데이터를 하나로 모아 퍼즐을 완성시키는...
기획자가 소개하는 플레이디 마케팅 활동 분석 솔루션 TERA, 데이터 통합 분석 솔루션 TUBE
지난 9월 PlayD 솔루션 시리즈 2탄으로 소개해드린 마켓/경쟁사 분석 솔루션인 VOICE와 온라인 광고 운영 전문 솔루션 A-Square pro을 통해 전략을 세우고 광고를 운영하였다면 이에 대한 효과 데이터를 분석하고 시각화하는 작업이 필요하겠죠? PlayD 솔루션 시리즈 2탄마켓/경쟁...
저작권 걱정 없는 무료 이미지/영상 사이트
1인 미디어의 등장으로 동영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직접 영상을 편집하시려는 분들이 많은데요. 가지고 있는 자료로 영상을 만들다 보면 가끔 다른 사진이나 동영상 소스가 필요할 때가 있죠? 그럴 때 타인의 제작물을 임의로 사용하면 저작권 침해의 문제가 생길 ...
보다 간단하고 편리하게! 2030 잡기 위한 간편 보험 트렌드
우리의 일상 속 금융은 더욱 편리해지고 있습니다. 온라인-모바일로 연결되는 디지털 금융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은행에 가지 않고 내 손안에서 은행 업무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되었죠. 대다수의 IT기업들도 금융업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선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