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트렌드] 요즘 리뷰 뭐봄? AI로 골라봄!
최근 인상 깊게 본 브랜딩 슬로건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넷플릭스의 요즘 넷플 뭐봄? 이라는 슬로건입니다. 기존 넷플릭스의 광고는 작품에 초점을 둔 광고가 위주였습니다. 라는 드라마가 공개될 거야, 엄청난 작품인데 넷플릭스에만 있어! 가입해서 보지 않을래?와 같...
[마케팅 트렌드] 각양각색 PB 상품 전략, 갓성비부터 독점상품까지
베이직부터 유니크까지, 이커머스 경쟁의 핵심이 된 PB 상품 전략 안녕하세요. 동영상 리뷰 마케팅 솔루션 브이리뷰의 마케터 조쉬입니다. 2023년 현재까지도 쿠팡, 네이버, 컬리, SSG를 비롯한 국내 대형 이커머스들의 치열한 경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인베스트 ...
50가지 향기로 레드오션을 극복한 브랜드 쿤달 인터뷰
1,000억 매출을 향해 급성장 중인 생활용품 브랜드 `쿤달` 엄격한 품질관리로 팬층을 굳히며 성장하는 쿤달을 만나다. 안녕하세요. 영상 리뷰 마케팅 솔루션 브이리뷰의 마케터 조쉬 입니다. 지속적인 불황으로 인해 많은 이커머스 기업들이 힘든 나날을 보내...
일본행 티켓을 잡아라! 일본으로 가는 이커머스들
얼마 전 에어서울에서 일본으로 가는 특가 티켓을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했었어요. 화요일 2시에 시작하는 이벤트는 이미 오전 10시부터 접속자 수가 폭발해 서버가 마비됬고 저는 결국 오후 7시나 되서야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에어서울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이커머스를 위한 그로스 마케팅 전략 따라하기
그로스 마케팅, 이커머스에서는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동영상 리뷰 마케팅 솔루션, 브이리뷰 마케팅팀의 조쉬 입니다. 오늘은 많은 마케터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 주제, 그로스 마케팅(Growth Marketing)을 다뤄보고자 합니다. 그로스해킹, AAR...
나이키 D2C 전략, 우리 브랜드는 할 수 없을까?
애플페이보다 핫한 `나이키 앱`? 3월 현재 앱스토어 1위를 달성한 나이키 안녕하세요. 리뷰 마케팅 솔루션, 브이리뷰의 조쉬입니다. 23년 3월 아이폰 사용자라면 반드시 주목해야할 소식이 있었습니다. 바로 `애플페이`의 출시입니다. 현재 유일하게 애플...
2040 여성을 사로잡은 푸드 버티컬 플랫폼 윙잇을 파헤쳐보자
안녕하세요. 동영상 리뷰 마케팅 솔루션, 브이리뷰의 마케터 조쉬입니다. 최근 낮은 이익률과 재구매율로 많은 플랫폼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지금까지는 많은 플랫폼들이 매출액, MAU, 거래액과 같이 규모를 나타내는 지표를 키워냄으...
발포비타민 베로카는 더 글로리 덕을 봤을까?
전국민이 문동은과 함께 복수의 길을 걸었던 2023년 최고의 화제작 더 글로리 지난 3월 10일 본격적인 복수극의 막이 열리는 시즌 2가 공개되었는데요. 안 본 사람은 있어도 1화만 보고 탈주한 사람은 없다는데. 혹시 아직도 안 보신 분이 있으신가요? 넷플릭스는 공개에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