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금 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브랜드 패키지 입점을 70개 정도 업체를 입점 시키면서
노하우를 공유 해드리겠습니다. 본사/ 브랜드 권한 위임 모두 가능합니다.
상표등록증이 있어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2.네이버 쇼핑 브랜드 사전 등록 (네이버 브랜드 사전 등록을 안하시면 브랜드 패키지 입점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상품을 등록할 때 상품 주요 정보란에 브랜드/제조사를 입력하게되어있는데
브랜드가 네이버 브랜드 사전에 등록이 되어 있으면 아래와 같이 브랜드명과 번호가 나옵니다
제조사동일
https://help.shopping.naver.com/shopping/inquiryForm.help
네이버 1:1 문의하기를 통해 브랜드/제조사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을 하셔야 브랜드 입점이 가능합니다.
3. 브랜드 패키지입점
https://center.shopping.naver.com/brand-info
본사/ 브랜드 권한 위임 모두 가능합니다.
<2번 네이버 브랜드 사전 등록을 안하시면 브랜드 패키지 입점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브랜드 조회 (인기도 충족시)
이렇게 브랜드 조회시 신청 가능 브랜드 입점이 가능합니다
(인기도 미달시)
인기도 미달시 서비스 대상이 아니라고 노출됩니다.
네이버 브랜드 패키지 입점 인지도는 높지 않습니다.
충분히 광고와 판매를 통해 한달이면 가능합니다.
-------------------------------------------------------------------------------------------------------------------------------
기본적인 브랜드 패키지 입점 방법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거절되는 사유가 정말 많습니다.
브랜드 로고가 확인이 안된다
2.상표등록증 품목 지정 상품이 아니다
등등 불가 사유가 너무 많습니다.
브랜드 입점 거절을 100번정도 당한거같습니다.
각 업체마다 거절 사유가 전부다 다릅니다.
본사냐 권한대행이냐에 따라도 거절 사유가 다르고
상표권 마다 품목마다 모두 거절 사유가 다릅니다.
거절되었다고 안된다고 생각 하시면 안됩니다.
네이버 쇼핑고객센터 / 톡톡 / 1:1 문의하기를 통해서
거절사유를 확인하고 계속 소명 자료를 제출해야합니다.
거절사유가 업체마다 전부다 달라 모든 거절 사유를 적을 수 없어
따로 댓글 이나 쪽지 주시면 거절 사유에 따른 입점 방법 전달드리겠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브랜드 스토어 제안 오는 방법도 적어보겠습니다
처음 적어봐서 두서없는 부분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행사는 대행사라고 말해주세요 ~! 대행사분들도 알려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